Quantcast

[종합] ‘프리한19’ 글로벌 센터 전쟁, 프로듀스48 왕이런-미야와키 사쿠라-이가은…판빙빙 동생 판청청-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글로벌 센터 전쟁,PICK ME 19’가 나왔다.
 
21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글로벌 센터 전쟁,PICK ME 19’를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 블랙리스트에 오른 오디션 금지송?으로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제시 제이의 Bang Bang,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부르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 곡은 오디션 참가자들이 너무 자주 부르는 노래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18위는 대륙의 여신 판빙빙의 1픽은 중국의 프로듀스101을 따라했다는 논란이 됐던 ‘우상연습생’이라는 프로이다.
 
이프로에는 판빙빙의 동생 판청청이 나왔는데 판빙빙의 1픽을 받아서 화제가 됐고 그는 3위로 데뷔조가 됐다.
 
17위는 오디션 탈락자의 역습으로 슈퍼스타K3의 탈락자 버스커버스커, 슈퍼스타K6의 탈락자의 볼빨간 사춘기가 나왔다.
 
그들은 벚꽃엔딩, 우주를 줄게등을 발표하면서 지금은 음원 강자가되어 놀라움을 줬다.
 
16위는 국민 프로듀서를 홀린 데뷔송은 프로듀스101의 주제곡 'PICK ME UP'이 처음 나왔을때는 학예회 곡이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다.
 
하지만 그 후 마성의 노래가 됐고 프로듀스 101 시즌2 의 '나야나'가 그리고 프로듀스 48의 '내꺼야'가 중독성있는 노래가 됐다.
 
15위는 기획사 프리 패스한 주인공인데 JYP,YG, SM 엔터테인먼트에 모두 합격한 주인공이 있었으니 바로 밴드 혁오의 메인 보컬 오혁였다.
 
중학생인 그는 가수가 되고 싶어서 2년 가까이 부모님을 설득하고 3개 사의 오디션에 모두 합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14위는 50년 역사! 프로 인어 오디션을 소개했는데 플로리다에 50만명이 인어를 보기 위해 방문하기 때문에 이 인어를 뽑기 위해서 수중 기술을 평가했다.
 
심사기준은 숨을 얼마나 오래 참고 얼마나 평온한 미소를 짓는 것이었는데 플로리다에서는 인어들이 셀럽이고 많은 인기를 누린다고 전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3위는 대륙이 PICK한 11명의 소녀는?은 중국판 프로듀스 '창조10'을 소개했는데 우주소녀의 미기가 출연해서 결승전에서 1억8천만표를 받으며 1위를 했다.
 
12위는 한일 아이돌 전격분석으로 '프로듀스48'에서 배윤정 프로듀서의 일본 연습생을 향한 팩트 폭격이 큰 이슈가 됐다.
 
게다가 일본의 연습생들은 이미 데뷔한 연습생이었는데 일본은 연습생이 아니라 선발된 후에 실력을 키우는 시스템으로 우리나라와 달라서 일본연습생이 힘들어 했다.
 
하지만 지금은 일본 연습생이 적응을 해서 잘해내는 모습을 보인다고 전했다. 

11위는 프로듀스 48 한중일 전을 소개했는데 워너원 라이관린을 이을 중국 멤버인 왕이런과 일본의 강다니엘이라고 불리는 미야와키 사쿠라와 전 에프터스쿨 멤버인 이가은을 소개했다.
 
이들 중에 과연 누가 국민들의 1픽이 되어서 센터가 될지 궁금증을 줬다.
 
10위는 미 오디션 접수한 한국 댄스팀인 저스트 절크 팀이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 12의 무대에 나온 모습을 전했다.
 
이들은 한국의 태권도를 접목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한국의 미를 보여줬고 독설가로 알려진 사이먼 코웰도 감동시켰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9위는 오디션계를 발칵 뒤집은 CG소녀로 3D 캐릭터의 사야라는 이름의 소녀는 유키 이시카와가 사람 같은 아이를 만들었다.
 
SNS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이 소녀가 나중에 CG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8위는 38년 한국 최장수 오디션 프로 전국노래자랑인데 MC 송해가 진행하는 이 방송은 1980년부터 시작해서 85만명이 출연을 했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했다.
 
그 중에서 2003년 8월 15일 평양노래자랑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평양에서는 4번이나 재방송을 했다고 했다.
 
7위는 전국노래자랑이 남긴 스타가 나왔는데 추석특집 지구촌 노래자랑에 출전한 미국인 그레그 프리스터는 한국어를 전혀 못하는 가운데 임재범 노래를 불러서 스타가 됐다.
 
그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8'에서 카메오 출연을 하고 앨범을 내면서 놀라움을 줬다.
 
6위는 조선에서 온 그대 조선 스타 오디션이 소개됐다. 민속촌에서 '조선스타 캐릭터 오디션'은 2016년에는 22:1로 경쟁률이었다.
 
특히 이 오디션의 꿀알바는 꽃거지 캐릭터라고 했다.
 
5위는 전 국민을 속인 아버지의 PICK이 소개됐는데 이탈리아 나폴리 마피아 조직의 대부 도메니코 페라라가 체포됐다.
 
그는 오디션에 참가하는 딸 조반나를 위해 320대의 전화를 구입해 이웃들에게 전화를 주며 딸을 투표하라고 겁박하고 직접 응원하는 팬클럽과 사이트를 관리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4위는 북한 근로자들의 노래자랑을 소개했는데 노동자, 농민, 사무원, 주부등을 2년 동안에 걸쳐서 오디션을 통해 뽑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이 경연은 0.1점으로 뒤바뀌는 등수가 될 수 있고 수상을 하면 전국을 돌면서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햇다.
 
3위는 오디션으로 인생 2막 연 배우 진선규를 소개했다.
 
그는 범죄도시에서 이수파 두목의 연기를 연습했고 오디션을 봤고 떨어졌다. 
 
하지만 그는 장이수 역을 다시 오디션에 도전했고 밥을 굶고 머리를 삭발하고 조선족과 생활하며 사투리를 공부했고 청룡영화상의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게 됐다.
 
2위는 선천적인 언어장애를 가지고 있는 개러스 게이츠는 2001년 영국 'PoP Ido' 오디션에 참가해 준우승을 했다.
 
이후 첫싱글 'Unchauned Melody'로 영국 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다.
 
1위는 '독한혀' 고든 램지가 극찬한 참가자 '마스터 셰프US' 시즌3 참가자 베트남계 미국인 크리스틴 하는 시각장애자로 생물 게로 손을 베이면서 요리를 했다.
 

또 크리스틴은 이 경연에서 우승해서 3억원의 상금과 래시피가 담긴 책을 출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OtvN 방송‘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