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프리한19’ 슈퍼 패키지 19, 슈퍼리치의 언더그라운드-남극패키지-타이타닉호패키지-윌스미스 저택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상위 1% 가 선택한 초 슈퍼 패키지 19’가 나왔다.
 
4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상위 1% 가 선택한 초 슈퍼 패키지 19’를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는 ‘일본 7성급 호텔이 통째로? 초호화 기차’가 나왔는데  이 기차는 이탈리아 고급 스포츠카 디자이너  오쿠아먀 키요유키 의 작품으로 이탈리아 고급 가구 브랜트 P사의 안락한 소파 객실 의자로 편안함을 줬다.
 
이어 7성급 호텔 요리사의 최고급 요리와 스위트룸에서 최상의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든 디자인 했다고 전했다.
 
18위는 ‘영국, 왕자비 부부의 허니문 여행지는? ’로 캐나다 앨버타주의 F롯지로 세계의 부호들이 휴양지로 머무는 곳이다.
 
단 9개 뿐인 프라이빗 롯지는 욕실이 딸린 룸이 6개로 캐나다 재스퍼 국립공원의 정중앙에 있어 자연으로 힐링할 수 있다고 전했다.
 
17위는 유명 셰프와 떠나는 럭셔리 미식투어로 셰프 알렉스 과르나스첼리는 유명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언셰프’의 우승자로 이 셰프와 함께 여행을 떠나며 그가 골라준 음식을 먹고 알렉스가 직접 준비한 만찬을 맛 볼 수 있다.
 
16위는 ‘아프리카 속 럭셔리 트리 하우스’가 나왔는데 르완다에 있는 와칸타 현실판 호텔로 트리하우스 B호텔로 마치 영화 속의 세트 같은 모습이다.
 
이 트리 하우스는 토속적이고 에스닉한 느낌이었고 마운틴 고릴라 가족을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5위는 ‘몰타의 귀족이 되는 패키지’로 유럽 연합 중에서 가장 작은 나라 몰타는 베르사유 궁전의 미니어쳐등 유럽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이어 클레오파트라 미의 원천인 사해에서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다.
 
14위는 ‘인도를 달리는 호화 궁전 열차’가 나왔는데 2010년도의 운행을 시작한 마하라X 익스프레스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 럭셔리 기차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기차 한량이 한개의 룸으로 되어 있고 7박 8일동안 즐기는 북인도 파노라마 패키지가 가장 인기 있다라고 전했다.
 
13위는 ‘19세기 귀족처럼~ 남아공 호화 열차’는 아프라카의 자부심이라 불리는 초특급 호화열차 로보X 레일은 아프리카의 모든 경치를 파노라마처럼 볼 수 있는데 빅토리아 폭포 3박4일 패키지가 낭만기차 여행으로 초 인기라고 전했다.
 
12위는 ‘일반인 출입금지’ 명품 크루즈 객실로 4000명 중 270명만 출입이 가능하다는 객실을 소개했다.
 
스페셜 카드 소지자만이 출입 가능한 프라이빗한 공간들에서 그들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11위는 ‘풍경과 품격이 만난 럭셔리 트레인’이 나왔는데 영국 방송 B사에서 소개한 죽기 전에 가봐야 하는 곳으로 나온 로키 마운티니X 열차 여행이다.
 
이 열차는 1년 중 단 6개월만 운행하는데 2층은 업그레이드 좌석은 천장까지 창으로 이루어진 180도 뷰로 로키산맥을 감상할 수 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0위는 ‘클래식하게 떠나는 귀 호강 패키지’를 소개했는데 빈에서 딱 한번만 볼 수 있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을 소개했다.
  
이 공연을 1등석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는데 우리나라 모 여행사에서 내 놓은 이 패키지 상품은 1천만원 중반대의 가격이라고 전했다.
  
9위는 초원을 달리는 '럭셔리 환상특급'을 소개했는데 열차 패키지의 끝판왕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럭셔리 열차는 파란 트레인이라는 이름으로 객실마다 전담 승무원으로 5성급 식사를 제공하고 다이아몬드 투어를 제공한다고 했다.
 
8위는 LA에 숨겨진 톱스타의 '고급 은신처'를 소개했는데 메릴린 먼로, 비틀즈, 그레이스 탑 셀럽들의 럭셔리 호텔을 소개했다.
 
스위트룸이 무려 150개나 있는 이곳은 럭셔리, 프라이빗 뷰포인트 패키지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7위는 ‘중동 럭셔리 아트투어 완전 정복’이 나왔는데 막강한 오일머니 파워 아랍 에미리트의 아트투어가 나왔다.
 
한국인 교수님이 모든 일정을 함께하면서 가이드를 해주고 두바이 아트페어의 VIP는 프라이빗 오프닝에 참석할 수 있다고 했다.
 
6위는 ‘럭셔리 캠핑카! 윌스미스의 저택버스’가 나왔는데 헐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의 저택을 그대로 만든 캠핑카를 소개했다.
 
캠핑카에는 지하에는 2500만원의 비용을 들여 만든 욕실과 고급 원목 소파 그리고 자동 블라인드가 있고 가격은 한화 약 28억이라고 전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5위는 독일, 슈퍼리치들의 남다른 캠핑법으로 주문하면 1년 정도 소요로 제작되고 가격은 146만 5천 유로 한화 약 18억원의 캠핑카를 제작해 준다.
 
이 캠핑카에는 프라이빗 공간에서 자동차를 넣을 수 있는 차고가 있어서 놀라움을 줬다.
 
4위는 ‘하늘을 나는 호텔! 세계 일주 패키지’가 나왔는데 P제트 패키지로 이 여객기는 오직 50명만을 위한 프라이빗 여객기이다.
 
이 여객기에서는 최상의 서비스와 음식을 맛보면서 패키지 테마여행을 한다고 전했다.
 
3위는 ‘100년 만에 만나는 초호화 타이타닉호’를 소개했는데 영국의 B여행사와 미국 O잠수정 회사의 야심작으로 단 9명만을 모집했다.
 
이들은 잠수를 해서 직접 타이타닉을 볼 수 있는데 20년 안에 부식되어 사라질 예정인 이 타이타닉호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의미라고 전했다.
 
2위는 ‘남극에서 즐기는 아찔 럭셔리 패키지’로 총 12일간 진행되는 이 패키지는 전용기로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약 6시간의 시간을 걸려 남극에 도착했다.
 
이어 빙하 대륙 남극에 도착해서 빙하로 끓인 커피를 마셨다.
 
1위는 ‘슈퍼리치의 은밀한 언더그라운드’로 미국 캔사스주에 있는 S콘도는 지하 15층으로 한층의 분양가 300만 달러 한화로 무려 34억원이라고 했다.
 

집주인에게 조차 정확한 위치를 알수 없게 만든 이 언더그라운드에는 모든 럭셔리 옵션이 갖춰져 있는 벙커로 무려 75명이 5년간 생활 가능 공간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OtvN 방송 ‘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