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하지원, 출연 계기는...”우주에 대한 호기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하지원이 프로그램 출연 이유를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에서 tvN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병만, 하지원, 닉쿤, 구구단 세정, 이영준 PD가 참석했다.

블록버스터 SF 리얼리티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는 국내 최초 화성 탐사 프로젝트로 국내에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MDRS(Mars Desert Research Station/화성 탐사 연구 기지)에서 김병만, 하지원, 닉쿤, 세정 등 갈릴레오 크루가 ‘화성 인간 탐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하지원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하지원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영화가 아닌 예능 제작보고회는 처음이다. 그래서 떨린다”라고 운을 뗀 하지원은 “제 생애 가장 신비하고 신기한 곳을 다녀왔다. 방송으로 재미나고 신기한 이야기들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 더군다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하지원. 출연 계기는 무엇이었을까.

그는 “사실 너무 궁금했다. 어릴 적부터 우주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았다. 항상 언젠가 내가 바라보는 저 우주에 가기를 꿈꿔왔었다. MDRS 기지가 궁금했고 제가 호기심도 많고 도전을 좋아하다 보니까 그곳에서 배우가 아닌 우주인처럼 실제로 생활을 해보고 싶었다”라며 “제가 보고 듣고 느낀 모든 것을 저처럼 궁금해하는 분들이 간접경험을 하도록 하고 싶었다”라며 출연 결정의 계기를 밝혔다.

하지원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하지원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어 하지원은 우주에 가져가고픈 3가지를 꼽았다.

그는 “도착했을 때 갑자기 외로움이 확 왔다”라며 “첫 번째가 엄마, 두 번째가 김치찌개, 세 번째가 소주다. 저도 깜짝 놀랐다. 외국 촬영도 많이 하고 낯선 곳에 적응을 잘하는 스타일인데 도착하자마자 외로움이 오면서 엄마가 보고 싶고, 우주식 음식을 먹는데 김치찌개가 생각나면서 갑자기 폐쇄된 곳이 답답하니까 소주가 생각났다”라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tvN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는 오는 15일(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