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츠포커스] ‘2018 KBO 리그’ 넥센, 롯데 잡고 5연패 탈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넥센 히어로즈가 5연패를 탈출했다.

12일 울산에서는 ‘2018 KBO 리그’ 넥센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 간의 팀간 3차전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넥센은 타순의 변화를 주며 승리를 꾀했다. 중심타순에 있던 김하성이 1번, 테이블세터진으로 왔으며 김태완이 선발 5번에 출장하며 중심타선으로 들어섰다.

선취점은 넥센이었다. 이날 1번타자로 이름을 올린 김하성이 중견수 뒤 2루타를 때려내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것. 이어 박병호의 적시타가 터지며 넥센이 기분 좋은 1점을 가지고 시작했다.

하지만 곧바로 1회말 채태인의 적시타가 터지며 동점. 이는 또 한 번 김태완에 의해 깨졌다. 선두타자로 나간 이정후를 홈에 불러오는 적시타를 때려낸 것. 

김태완/ 뉴시스 제공
김태완/ 뉴시스 제공

이어 5회 초이스의 2점짜리 홈런이 나왔지만, 김태완은 7호 중요한 순간에서 타석에 들어서 적시타를 때려냈다. 이는 전 이닝서 롯데가 2점을 추격해오던 터라 더욱 의미 있는 적시타였다.

초이스의 홈런, 김태완의 결승타로 넥센은 5연패를 마무리하며 옅은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한편 4월 둘째주 주말경기, 넥센은 고척으로 이동해 두산과 만나며, 롯데는 광주로 이동해 기아와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