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츠포커스] 넥센, 서건창만 돌아온다면 완벽한 타순? ‘2루수 자리는 김지수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넥센의 방망이가 다시 살아났다. 타순 변화의 힘이었을까.

4일 장정석 감독은 타순 변경 카드를 꺼내들었다. 2018 KBO리그 처음으로 김하성이 3번 자리에, 3번을 지키던 초이스가 5번자리로 바뀌었다.

1, 2번엔 잘 치고 잘 달리는 빠른 주자 이정후와 고종욱을 배치. 이 또한 성공적이었다.

이정후와 고종욱 모두 안타를 넘어 홈런포를 가동한 것.

넥센의 하위타순의 힘도 무섭다. 초이스 뒤로는 김민성과 임병욱, 쟁쟁한 타자들이 줄 서 있어 한 타석도 안심할 수 없는 최고의 타순을 만들었다.

아쉬운건 주장 서건창의 부재다. 서건창은 최근 경기서 타박상을 당해 1군 엔트리에서 이름이 빠졌다. 큰 부상은 아니지만 긴 시즌을 끌고 가야하는 선수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벌써부터 무리할 필요 없다는 게 장 감독의 판단이다.

김지수 서건창/ 뉴시스 제공
김지수 서건창/ 뉴시스 제공

한편 서건창의 빈자리는 김지수가 채워주고 있다. 3일 경기서 김지수는 안타를 때려내며 서건창의 빈자리를 매워주고 있다.

하지만 4일 KT와의 시즌 두 번째 맞대결에서는 안타를 하나도 때려내지 못 해 아쉬움을 삼켜야만 했다.

#서건창 #김지수 #넥센 #넥센히어로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