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츠포커스] 오재원, 2018 KBO 리그 3번째 퇴장 불명예…과연 합당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오재원이 2018 KBO 리그 시즌 3호 퇴장 불명예를 받았다.

3이러 서울 잠실구장에서는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 간의 팀간 시즌 첫 번째 맞대결이 진행됐다.

경기는 내내 팽팽했다. 9회말까지 4-4 동점, 양팀은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논란이 생겼다. 9회말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선 오재원이 심판에게 퇴장을 받은 것.

오재원/ 뉴시스 제공
오재원/ 뉴시스 제공

상황은 이랬다. 상대투수 진해수의 슬라이더를 심판은 스트라이크로 봤으며 오재원에게 루킹삼진 콜을, 하지만 오재원은 볼이 아니었냐는 판정을 놓고 어필했다. 이에 심판은 퇴장 콜을 내렸다.

두 사람 간의 설전은 길지도 않았다. 오재원은 연신 “물어본 것”이라는 말로 억울함을 표했고, 두산 김태형 감독까지 그라운드로 나왔으나 심판의 판정 번복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로써 오재원은 2018 KBO 리그 시즌 세 번째 퇴장하는 불명예를 않았다. 올 시즌 1호 퇴장은 한화 이글스 김민우, 2호 퇴장은 SK 와이번스 박종훈이었다.

오재원/ 뉴시스 제공
오재원/ 뉴시스 제공

한편 오재원의 퇴장이 두산 선수들의 사기를 더욱 자극시켰을 수 도 있다. 이날 두산은 연장 11회말 최주환의 끝내기 안타로 5-4 승리를 거뒀다.

과연 두산이 승리의 흐름을 이어가 연승을 이어갈지 LG가 연패를 끊어낼지 야구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4일 경기엔 LG 임찬규가, 두산 이용찬이 마운드에 오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