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큐넷, 실기시험 일정 변경 기준은?…‘예비군 훈련부터 천재지변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큐넷이 전하는 실기시험 일정 변경 기준은 무엇?

이 시각 현재 큐넷 홈페이지에서는 실기시험 일정 변경 기준을 확인할 수 있다.

큐넷 홈페이지
큐넷 홈페이지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아래와 같은 사유에 한하여 작업형 실기시험일자를 변경해 주고 있으며, 변경요청은 우리공단 해당 종목 시행 지역본부 및 지사를 방문하여 요청이 가능합니다.

방문 시에는 신분증(대리인일 경우 본인 및 대리인 신분증), 수험표, 근거서류(시험일자 변경신청서, 청첩장, 부고장, 진단서, 타기관시행 시험인 경우는 시험일자가 표시되어 있는 수험표 등)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 회별 시행일자가 1일로 한정되어 있는 종목은 제외

1. 예비군 훈련 또는 군입영

2. 본인, 배우자, 직계존비속, 형제자매의 관혼상제(결혼, 사망) 및 본인이 출산하는 경우

3. 국가행사 및 정규교육기관의 학력고사, 입학고사, 정규학교의 중간·기말고사, 타 기관에서 시행하는 국가 및 민간자격시험과 우리 공단에서 시행하는 작업형 실기시험의 일정이 중복된 경우. 단, 접수시 공단시험일정과 위에 제기된 시험일정이 중복됨을 사전에 인지한 경우에는 변경불가

4. 공단 검정일정의 중복(동일회 2종목의 일정이 중복되는 경우,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의 일정이 중복되는 경우)

5. 개인사정으로 일정 변경(갑작스러운 질병 등) : 진단서 첨부로 일정변경

6. 천재지변에 의한 일정변경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큐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