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 1억 생긴 라미란, 여전한 ‘개진상’ 자린고비 본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라미란의 자린고비 본능이 극에 달했다.
 
19일 방송된 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에서는 1억이라는 큰 돈이 생겼지만 여전히 짠순이 본능을 버리지 못한 미란(라미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 방송 캡처
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 방송 캡처
 
이날 억 단위 돈이 입금된 미란의 통장을 발견한 지순(정지순 분)의 추궁을 받은 미란은 “오해받을 까봐 그러는데, 여러분 저 유산상속 받았다”고 해명했다.
 
뜻밖의 소식에 미란의 낙원사 동료들은 그간 미란에게 뜯긴 돈을 받아내는 대신 미란에게 한 턱을 얻어내기로 작정했다.
 
그러나 미란이 한 턱을 쏘려 할 때마다 예기치 못한 장애물(?)이 나타나면서 미란은 돈을 아끼게 됐다. 동료들은 포기하지 않고 미란에게 재차 밥을 사라고 종용했다. 동료들의 집요한 요청에 미란은 공기밥 무료 쿠폰이 있는 무한리필 돼지고기 집에 동료들을 끌고 갔다. 뜻밖에도 해당 매장은 고급 생고기 집으로 바뀌어 있었고, 미란은 생각지도 못한 금액의 계산서를 받고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그러나 계산대 앞에 선 미란이 식은땀을 흘리며 카드를 쥔 손을 펴지 못하는 바람에 동료들은 식대를 나눠내게 됐다. 그제서야 미란은 오그라든 손이 펴지는 기적(?)을 보여줘 혀를 내두르게 했다.
 
한편, 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은 월,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