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 이수민, 김민교 능가하는 현란한 눈알 연기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이수민이 김민교를 연상시키는 현란한 눈알 연기를 선보였다.
 
19일 방송된 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에서는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된 규한(이규한 분)과 수민(이수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 방송 캡처
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 방송 캡처
 
집 안에 바를 차려놓고 친구들과 음주가무를 즐기던 수민은 성인웹툰작가 야켈란젤로와 설전을 벌였다.
 
동생이 가족들의 명의를 도용해 야켈란젤로 규한의 성인 웹툰 ‘백만장자의 사정’를 보는 통에 수민의 분노가 폭발한 것.
 
수민은 아이디 ‘ㅈ알나알백전백승’으로 야켈란젤로의 웹툰에 악플을 달았고, 성실한 악플러 ‘ㅈ알나알백전백승’이 자신의 썸녀인 수민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하는 규한은 ‘현피’를 신청하며 대참사를 예고했다.
 
이날 이수민은 야켈란젤로와의 사이에 육두문자가 섞인 설전이 오가는 가운데 섬뜩한 눈알 연기로 ‘눈알연기 달인’ 김민교를 연상시켜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6’은 월,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