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연화, 한국 ‘플레이보이’ 화보에서 남다른 미모와 몸매 과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8.25 21: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이연화가 남다른 몸매와 미모를 과시했다.
 
한국 ‘플레이보이’가 9월 창간호의 ‘이달의 플레이메이트’로 선정된 이연화의 추가 섹시 화보와 함께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메이트는 플레이보이의 꽃이라 불리는 모델로 센터폴드 페이지를 장식한다. 센터폴드 페이지는 잡지의 중앙에 사진을 크게 접어 넣은 페이지로 ‘플레이보이’ 독자들에게 기대와 사랑을 받는 페이지 중 하나이다.
 
이번 플레이메이트 화보는 자유롭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이연화는 콘셉트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과감하고,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했다. 무더운 여름 날, 그늘 한 점 없는 벌판에서 진행된 촬영이었음에도 그녀는 오히려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덕분에 촬영이 끝난 후엔 현장에 있던 스탭들 모두가 이연화의 팬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연화 / 플레이보이
이연화 / 플레이보이

 
섹시하고 도발적이며 여성적인 아름다운 모습을 보인 이연화는 한국 ‘플레이보이’ 창간호의 ‘플레이메이트’로서 매우 부담되는 촬영이었지만, 최선을 다해 임한 만큼 한국 ‘플레이보이’지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더불어 한국 ‘플레이보이’의 창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연화 / 플레이보이
이연화 / 플레이보이

 
외적 아름다움과 섹시함, 내적인 스마트함 그리고 청각장애를 딛고 일어나 머슬퀸의 자리에 오른 열정과 도전 정신 등이 ‘플레이메이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9월호 플레이메이트로 선정된  이연화는 현재 국내 대기업의 프로젝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tvN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뇌섹녀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