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석구 주연 영화 '댓글부대', 드디어 오늘(27일) 개봉…실관람객 후기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배우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출연하는 영화 '댓글부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7일 영화 '댓글부대'가 전국 동시 개봉했다. 이날 발빠른 관객들은 해당 영화를 시청한 후 다양한 후기를 게재했다.

이날 오후 2시 기준 네이버 영화 탭에서 확인할 수 있는 '댓글부대'의 누리꾼 평점은 7.88점이다.
영화 '댓글부대' 공식 스틸컷
영화 '댓글부대' 공식 스틸컷
해당 영화에 별점 10점을 준 한 누리꾼은 "'내가 믿는 모든 것들이 과연 신뢰할 수 있는 출처였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라는 평을 남겼다.   

또한 "신선한 소재와 새로운 연출, 내내 몰입감 있었고 무엇보다 네 배우의 연기가 모두 훌륭했다"라는 평가도 찾아볼 수 있었다.

이를 비롯해 "현실적인 영화 그 자체", "엄청난 영화가 나와버렸다", "몰입도가 대단하다", "배우들 조합이 신선하다"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실관람객의 평가를 기반으로 한 '댓글부대'의 CGV 골든 에그 지수는 88%다.

영화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 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김성철과 김동휘, 홍경은 댓글부대 팀 '알렙'으로 활동하는 찡뻤킹, 찻탓캇, 팹택 역을 맡았다. '댓글부대'는 개봉 당일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파묘'가 10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가운데, '댓글부대'가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영화에 별도의 쿠키 영상은 없으며, 29일부터 다양한 무대 인사가 예정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재관 2024-03-27 16:47:48
인터넷 댓글 조작으로 깜방간 김경수 댓글 사건을 영화화 한 작품인가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