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댓글부대', 영화 예매율 1위…개봉주 서울 무대인사 일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댓글부대'가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댓글부대'는 개봉 3일 전인 24일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이는 천만 영화에 등극한 '파묘'는 물론 '듄: 파트2', 동시기 개봉작인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의 예매율을 훨씬 뛰어넘은 것으로, '댓글부대'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실감하게 한다.

'댓글부대'는 손석구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케미스트리로 공개 전부터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여기에 온라인 여론 조작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장르 클리셰를 비켜 나가는 차별화된 연출로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웰메이드 범죄 드라마를 예고한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또한 '댓글부대'는 개봉주인 29일(금), 31일(일) 서울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지었다. 

먼저 29일(금)에는 손석구, 김동휘, 홍경, 안국진 감독이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찾는다.

이어 31(일)에는 김성철, 김동휘, 홍경, 안국진 감독이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한다.

안국진 감독이 연출하고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주연을 맡은 영화 '댓글부대'는 오는 27일(수)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