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새론이 쏘아올린 열애설…아이유-은혁까지 재소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새론의 셀프 열애설로 아이유와 은혁 등의 사례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4일 새벽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수현과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다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김새론은 3분 만에 게시물을 삭제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이 올린 사진 한 장으로 이들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이날 "김수현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수현이 3년 만에 복귀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전날 김지원과의 키스신이 방송되자, 김새론이 이를 질투해 사진을 올렸다는 추측을 제기했다. 

이같은 '빛삭'(빛의 속도로 삭제) 해프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2년 아이유가 X(옛 트위터)에 슈퍼주니어 은혁과 함께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가 곧바로 삭제한 일이 있었다. 
 
아이유-은혁 /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은혁 / 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관련해 아이유는 2013년 SBS 예능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내가 실수로 올렸다"고 해명했지만, 의문은 쉽게 가시지 않았다. 

2019년에는 가수 김소희와 송유빈이 키스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유출돼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송유빈은 "과거 김소희와 교제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헤어졌다"며 "사진을 보고 실망하셨을 팬분들과 저를 아껴 주시던 주변 분들에게 너무나도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김소희 역시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저도 너무 당황스럽다"며 "이 일로 인해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분들께 걱정 끼쳐 드려서 너무 죄송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여 드리겠다"고 사과했다. 
 
이주연-지디 / 온라인 커뮤니티
이주연-지디 / 온라인 커뮤니티
이 외에도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있다. 지드래곤과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이주연은 2019년 개인 채널에 짧은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하기도 했다. 이들은 얼굴을 가리기 위해 어플 스티커를 이용해 사진을 가렸지만 지드래곤의 얼굴이 드러났다. 

이주연은 2017년에도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영상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