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새론, 셀프 열애설 이후 근황?…"말 못할 복잡한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셀프 열애설을 제기한 배우 김새론의 현재 근황이 전해졌다.

25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김새론과 가깝게 지내는 한 지인은 "김새론이 심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이어 "말하지 못할 복잡한 이야기가 있는 듯하다. 어떤 입장을 밝혀야 할지에 대해 고민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지인은 김새론이 자신의 속 깊은 이야기까지 털어놓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새론은 이 지인에게 작품 선택과 비주얼 변신에 필요한 디테일적인 부분까지 털어놓았다고.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앞서 김새론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수현과 볼을 맞대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이 담겼다.

보통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한 게시물은 24시간 이후 자동으로 삭제되는데, 김새론은 약 3분 만에 이 게시물을 스스로 내렸다.

특히 해당 사진은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과 상대 역인 김지원의 키스신이 방영된 이후 게재됐기 때문에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새론은 김수현이 설립한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소속 연예인이었다. 하지만 음주 운전 논란을 기점으로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현재 김수현 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린다"며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 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마이데일리 보도에 따르면 김새론은 현재 입장문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