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남매' 박재형, 아이돌 외모→인스타까지 관심…일상 사진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웨이브 '연애남매'에 출연자 박재형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박재형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알려졌다.

해당 계정이 알려지자마자 팔로워 숫자가 급속도로 증가해 22일 기준 5만 명을 돌파했다.
박재형 인스타그램
박재형 인스타그램
22일 박재형은 '연애남매' 4화 방송을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개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재형은 검은색 후드 티셔츠를 입은 채 노트북을 쳐다보며 조각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박재형은 루프탑에서 쉬고 있는 모습과 해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 등을 공개했다.

박재형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친과 함께 파리 여행을 떠난 모습, 여동생 박세승을 포함한 가족들과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모습을 게재했으며, '연애남매' 출연 이후 해당 사진들이 주목 받고 있기도 하다.

박재형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본 많은 시청자들은 "일상 사진도 화보 같다", "이진주 PD 캐스팅 어떻게 한 거냐", "아이돌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재형의 직업은 회계사이며 MBTI 유형은 ENTJ이다. 그의 여동생 박세승은 외국계 회사에서 경영 전략 컨설턴트로 근무했으며 현재 이직 준비 중이다.

박재형, 박세승 남매 외에도 이용우, 이주연, 박초아, 박철현, 이윤하, 이정섭 등이 출연하는 '연애남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웨이브를 통해 선공개된다.

또한 같은 날 JTBC에서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