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주운전' 이루, 父태진아 신곡 작곡…10개월 만에 복귀 [이슈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태진아가 아내 '옥경이'를 위한 노래를 발표하는 가운데 아들 이루가 활동 중단 10개월 만에 작곡 활동으로 복귀한다.

27일 진아엔터테인먼트는 태진아가 이루가 작곡한 '당신과 함께 갈거예요'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당신과 함께 갈거예요'는 태진아가 아내 옥경이(이옥형)를 생각하며 작사하고, 아들 이루가 작곡한 곡이다. 

태진아는 아내를 향한 사랑을 담은 노래를 녹음하는 과정에서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태진아가 아내를 주제로 노래를 발표하는 것은 1989년 '옥경이' 이후 34년 만이다.

앞서 이루는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등의 혐의로 재판을 받던 중 모친이 치매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하며 "모친이 보살핌이 필요하다"고 선처를 호소한 바 있다.

이루는 지난해 9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술을 마신 뒤 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동승자였던 여성 프로골퍼 A씨와 운전자 바꿔치기를 한 혐의를 받았다. 

같은해 12월에는 술을 마신 동료 B씨에게 자신의 차 열쇠를 건네고 운전과 주차를 하게 해 음주운전 방조 혐의도 받고 있으며, 음주상태로 차량을 시속 184.5km로 몰다 강변북로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를 낸 혐의도 받는다. 당시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75%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이루는 범인도피 방조, 음주운전 방조,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및 과속 등으로 기소돼 1심에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이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인 가수 태진아, 어머니 이옥형 씨의 투샷을 공개하며 "Good Parents Bad Son(좋은 부모님 나쁜 아들)"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검찰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항소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