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레미마켓’ 문세윤, 봉준호 아카데미 수상소감 패러디해 눈길…이번주 받쓰 진행할 노래에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놀토) 100회 특집을 맞아 문세윤이 다시금 봉준호 감독 코스프레를 선보이는 가운데, 그가 남긴 소감이 눈길을 끈다.

14일 방송 예정인 tvN '도레미마켓'은 100회 특집으로 진행되며, 지난주에 이어 홍석천과 유세윤, 한혜진, 소녀시대(SNSD) 태연, 빅스(VIXX) 라비, 걸스데이 유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운동뚱' 김민경도 입짧은햇님과 함께 다시금 먹방러로 나설 예정이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레드카펫 진행 모습이 등장했는데, 가장 먼저 레드카펫을 빛낸 인물은 '봉세윤' 감독이었다.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유세윤과 함께 봉준호 감독의 아카데미 시상식 당시 소감을 패러디한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문세윤은 "받쓰를 쓸 때 귀감이 되었던 명언이 있다. '받쓰를 맞힐 때 생색을 내라'라는 말인데, 책에서도 봤다"며 잠시 울컥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 "그 말씀을 해주신 분이 바로 신동엽씨"라며 "내일 아침까지 밤새 술을 마실 준비가 되어있다"는 봉준호 감독의 영어소감을 그대로 전해 웃음을 줬다.

봉세윤 감독이 퇴장한 뒤에야 게스트들의 정식 레드카펫이 시작됐는데, 첫 번째를 장식한 인물은 한혜진과 박나래였다.

이번주에 이들이 진행할 받쓰 노래 중 하나는 방탄소년단(BTS)의 'IDOL'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