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25회, ‘샤방삼촌’ 박현빈 깜작 등장! ...‘아라뱃길 트위스트’ 이윤지母 정진향 화려한 노래실력 대공개, “세 살 많은 동생” 누구보다 특별한 ‘이윤지의 오빠’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6일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방송에서는 지난 이야기에 이어 이윤지♥정한울 가족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윤지 아버지의 생신을 맞이해 4대 가족이 총출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윤지♥정한울 가족에 이어서 이윤지네 친척들이 대거 등장했다. 가장 먼저 라니의 외할머니 정진향(63세)씨를 시작으로, 외삼촌 이창걸(39세)씨, 증조 외할아버지 정환균(88)씨, 증조 외할머니 박영희(87세)씨, 그리고 오늘 잔치의 주인공인 외할아버지 이승일 씨가 등장했다. 증조할머니의 외손자가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라고 한다.

정한울은 이윤지 가족 어르신의 이 건강을 꼼꼼하게 봐드린다고 한다. 오늘 잔치의 주인공인 이윤지의 아버지를 향해 그녀의 할아버지는 “이서방은 살림꾼에다가, 만약에 딸이 또 있었으면”이라고 말하며 100점 만점 사위임을 언급했다. 이윤지 아버님은 현재 은퇴 후 어머니 전담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이윤지의 오빠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그는 조금 특별한 오빠이다. 이윤지는 라니 나이일 때부터 그 특별함을 느꼈다고 한다. 어린 시절부터 이윤지는 항상 자신이 ‘누나’라고 생각하면서 “나는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라고 마음가짐을 먹었다고 한다. 지금의 자신이 있기까지도 오빠의 영향이 컸다고 한다.

자신의 특별함이 전부 오빠에게서 왔다고 생각될 정도로, 이윤지의 오빠는 그녀의 삶에 많은 부분을 차지했다. 어린 시절 이윤지의 옆에는 늘 오빠가 있었다. 옆에서 늘상 오빠의 필요한 부분을 잘 챙겨주는 이윤지의 모습이 참 다정해 보였다. 이제는 삼촌의 단짝이 된 라니의 모습이 너무 예뻐보였다. 이윤지는 “지금 제일 눈높이로 놀아주는 사람이 삼촌이죠”라고 말했다.

이어서 라니는 생신 축하송 외에 다른 노래 준비해 온 것을 공개했다. 라니의 말에 이윤지의 어머니인 정진향 씨는 “할머니도 노래 준비했는데”라고 말하며 깜짝발표를 했다. 이어서 그녀는 “남편 생일에 선물이 나야”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그 말에 이윤지는 “아빠 참 항상 큰 선물 받고 산다”라고 말했다.

정진향 씨는 “오늘 노래 다 한 곡씩 할까?”라고 말했고, 장모님의 그 말에 정한울은 당황하며 동공지진을 했다. 라니는 “나 아직 노래 준비 안 됐어”라고 말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정진향 씨는 “할머니가 이 계통에 종사하잖니”라고 말하면서 일명 ‘꽃 마이크’를 보관함에서 꺼냈다. 그녀의 블루투스 마이크는 튜닝 된 제품으로 극강의 화려함을 자랑했다. 이어서 라니는 “사랑해요 이 한마디”라는 노래를 시작했다.

노래를 마친 라니는 “다음 순서는 할머니 입니다!”라고 말하며 마이크를 정진향 씨에게 건넸다. 노래는 바로 ‘아라뱃길 트위스트’였다. 라니도 아는 불후의 명곡이라고 한다. 작사와 노래 모두 정진향 씨의 작품이다. 그녀의 시그니처 동작은 ‘독수리 인사’였다. 정한울은 장모님의 노래 도중 갑자기 건네진 마이크에 당황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부 싸움은 ‘스포츠’라는 명언이 나왔다. 이윤지의 외할머니와 외할아버지 두 분은 “사이가 좋은 사람들이 일찍 죽드만”, “부부간에 미워하는 미움도 정이 전혀 없으면 안 생겨 할아버지”라고 말하며 부부 사이에 대한 가치관에 대해 조언을 해주었다. 이들 가족의 유쾌한 모습을 보던 서장훈은 “저는 약간 이해가 안 되는 게 이 집에서 왜 연예인이 두 명만 나왔나”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라니가 “샤방 삼촌”이라고 부르는 박현빈이 영상 통화 내에서 깜짝 등장했다. 박현빈의 등장에 다시 흥 게이지가 올라갔다. 반대로 정한울의 가족은 치과의사 DNA가 있다고 한다. 정한울의 아버지도 마찬가지로 ‘구강악안면외과’ 파트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윤지♥정한울은 2살 차이로, 이윤지(1984년생)의 나이는 36세이다. 정한울은 ‘구강악안면외과’ 소속 대학병원 치과의사로 슬하에 딸 정라니가 있다. 현재 이윤지는 둘째를 임신 중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