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땐뽀걸즈’ , 세 번째 OST 성모-베리굿-새벽공방 세 참여…18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땐뽀걸즈’ OST의 세번째 주자로 성모, 베리굿, 새벽공방이 나선다. 

18일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땐뽀걸즈OST Part.3 ‘세상은’, ‘Vamos’, ‘좋아’가 발매된다.

KBS ‘땐뽀걸즈’ OST 커버
KBS ‘땐뽀걸즈’ OST 커버

땐뽀걸즈 OST Part.3 ‘성모 – 세상은’은 감미로운 기타선율과 피아노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극 중 시은(박세완)과 승찬(장동윤)의 풋풋하면서도 가슴어린 이야기를 담았다. 국내는 물론 일본 등 세계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성모가 가창에 참여했다. 그만의 색깔있는 음색과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둘의 감정을 더 돋보이게 하고있다. 

‘베리굿 – Vamos’는 차차차 리듬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해 인상적인 곡이다. ‘Vamosa Bailar(춤추자)’라는 뜻이 담겨있는 이 노래는 1,2회 엔딩에 삽입되며 땐뽀반 학생들의 춤을 향한 열정을 더 돋보이게 해줬다. 

‘새벽공방 – 좋아’는 통통튀는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땐뽀반 학생들의 설레이는 감정과 시은, 승찬의 풋풋한 감정을 대변해준다.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새벽공방이 참여했다.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속에 어느덧 중반을 넘긴 KBS 월화드라마 ‘땐뽀걸즈’OST Part.3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