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영화 '위키드: 포 굿' 개봉 2주차 극장별 특전에 이목이 쏠린다.

25일 유니버설 픽쳐스 공식 계정에는 "무조건 소장각 오즈메이징한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 대공개 <위키드: 포 굿> 영화도 보고 굿즈도 GET하고"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날(26일)부터 12월 2일까지 CGV, 롯데시네마에서 '위키드: 포 굿'을 관람하면 크록스참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메가박스에서도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해당 키링을 증정한다.

크록스참 키링은 특별관 회차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2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씨네Q 관객을 대상으로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관람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 경품은 국내 더빙 캐스트 친필 사인 스페셜 티켓이다.

메가박스에서는 오는 28일부터 소진 시까지 데코팩 엽서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각 극장별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9일 개봉한 '위키드: 포 굿'은 사람들의 시선이 더는 두렵지 않은 사악한 마녀 ‘엘파바’ 와 사람들의 사랑을 잃는 것이 두려운 착한 마녀 ‘글린다’가 엇갈린 운명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소설 '위키드'를 원작으로 하는 동명의 뮤지컬 실사 영화다.

신시아 에리보, 아리아나 그란데, 양자경, 제프 골드블럼, 조나단 베일리, 에단 슬레이터, 마리사 보데, 보언 양, 브로윈 제임스, 케알라 세틀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한국판 더빙에 박혜나, 정선아, 고은성, 정영주, 남경주 등 뮤지컬 배우가 참여했다.

관람객 평점은 네이버 기준 7.52점(10점 만점)이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5일까지 누적 관객 수는 596,253명이다.

'위키드 포 굿' 상영시간은 137분이며 전체관람가 등급을 받았다. 쿠키 영상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