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동완, 직접 재배한 토종벌 분봉은 뜻은 무엇?…"지금이 타이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온앤오프'에 출연한 김동완이 언급한 '분봉'이 화제다. 

31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김동완이 등장해 분봉을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동완은 반려 벌을 놓치지 않기 위해 카메라를 버리고 폭주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동완은 전화로 "사장님 이거 분봉하는데? 라고 말하며, 당황해했다. 
 
tvN '온앤오프' 방송 캡처
그는 "얘내들이 지금 부르는거"라고 말하며 여왕들에게 이사가자고 구애하는 수벌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동완은 "지금 마지막 찬스다, 마지막 기회가 될지 모른다. 타이밍이 짱이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마지막 분봉은 일어날 것인가. 

조세호는 "자연인이다에서 본 장면이에요"라고 말하며 웃었다. 하지만 이후 벌들이 얌전해지는 모습을 보이자 김동완은 "갔나"라고 말하며 멍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분봉 안하나 올해에는?"이라고 물었고, 그 사이에 김동완을 찾은 가평 벌 선생님이 등장했다. 이후 벌집을 열자 엄청난 꿀이 등장했다. 

김동완이 언급한 '분봉'은 여왕벌이 산란하여 새 여왕벌을 만들었을 때, 새 여왕벌을 일벌의 일부와 함께 딴 집이나 통으로 갈라 옮기는 것을 뜻한다.  

한편 김동완이 출연한 tvN '온앤오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