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른 오징어로 대단하다" '삼시세끼 어촌편 5' 차승원, 사할라식 튀김덮밥 레시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차승원의 '사할라식' 튀김덮밥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지난 22일 tvN '삼시세끼 어촌편 5'에서는 말린 오징으로 만든 튀김덮밥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날 차승원은 야채와 오징어를 튀겨내며 식사 준비를 이어갔다. 이 모습을 본 유해진은 "뭐야? 뭐 튀긴거야?"라고 감탄을 이어갔다. 수북하게 튀김을 튀겨낸 차승원은 튀김가루를 튀겨내며 바삭함을 더했다.

이에 손호준은 "계란 노른자만 준비할까요?"라고 말하며 부엌으로 들어섰다. 고민하고 있는 그의 모습을 본 공효진은 직접 노른자를 분리해내며 '전 까멜리아 사장'다운 면모를 뽐냈다. 
'삼시세끼 어촌편 5' 캡처
계란이 준비될 동안 차승원은 밥 위에 가지와 감자, 애호박, 오징어를 플레이팅을 이어갔다. 이 모습을 본 손호준은 "그럴싸한데요?"라며 감탄을 이어갔다. 

소스까지 얹어낸 튀김 덮밥을 맛 본 이들은 "만족스럽다", "맛있는데요"라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마른오징어를 물에 불려서 튀김을 하다니 참 대단하다(제**)", "재료도 없는데 잘해먹고 사는것같아(J**)", "보는 내내 배가 고프기도 하고, 보는 것만으로도 마냥 행복해요. 유해진님이 낚시든 통발이든 해산물을 가득 건지기를 기원해요(하**)", "차승원 대단하단 생각 뿐... 요리에 관해서 척척박사. 믿음이 가고 여유가 있어서 좋다(N**)"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시세끼 어촌편 5'의 촬영지는 전라남도 완도군 노화읍에 위치한 죽굴도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