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30회’ 홈 레스토랑 아이템, 밀키트-부부의세계접시-이정현커트러리-개인요리사서비스-화덕피자오븐-커피머신-알바알토화병-브런치가공육세트-냉동빵생지 “삼시세끼 그 밥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홈 레스토랑 아이템이 화제다.

27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우리 집이 레스토랑 되는 변신템 10’을 주제로 한 30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김소영 3MC는 타의적 집순이가 되는 요즘 집에서 요리를 할 때 마치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외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물건으로 갖가지 가성비 아이템 또는 가심비 아이템을 소개했다. 간단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있는 밀키트를 비롯해 금수저 세트, 접시 세트, 식기 세트 등 취향대로 고른 다양한 제품이 차례로 등장했다.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빵 사세요, 갓 구은 맛있는 빵이에요!] S사의 냉동 빵 생지는 최근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종류를 출시하고 있다. 미니크루아상, 메이플피칸, 패스츄리 등 집에서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있다. 갈릭 소시지빵이나 크림치즈 프레즐 드의 조리빵도 인기다. 125년 전통 덴마크 베이커리 기술을 토대로 만들어냈다고 한다.

[미슐랭 요리가 단 5분이면 우리 집 식탁 위에!] 자신을 SNS를 통해 뛰어난 요리 솜씨를 뽐내 온 김경화 아나운서은 언박싱을 통해 트러플 뇨끼 밀키트를 소개했다. 뇨끼는 버터와 치즈에 버무린 이탈리아의 파스타 요리로, 우리나라의 수제비와 유사하다. 이를 만들어낼 수 있는 밀키트의 초간단 레시피가 눈길을 끌었다.

[재료의 차이가 맛의 차이를 결정한다!] S사 브런치 가공육 세트는 핫플레이스 맛집의 맛을 집에서 만날 수 있게 해 준다. 잠봉뵈르 샌드위치 등 다양한 음식에 활용이 가능하다. 훈제베이컨, 잠봉, 소시지, 브랙퍼서트패티, 블루베리잼 등으로 구성된다. 주로 양식 요리를 할 때2% 부족한 맛을 채워주기 적절하다.

[소박하지만 따뜻한 우리 집 삼시세끼] F사 밀키트 3종 세트는 ‘삼시세끼’에서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그리고 박서준이 먹던 산촌 레스토랑 식을 우리 집 밥상 위에도 올릴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를 위해 문지애 아나운서는 스테이크와 명란파스타 그리고 감바스 알 아히요를 택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우리 집에는 셰프가 산다] M사의 개인 요리사 서비스는 파인 다이닝 셰프가 실제로 집에 찾아와 직접 요리를 해주는 서비스다. 각종 요리대회 수상자, 특급 호텔 출신 셰프 등이 전문 셰프 군단의 라인업을 자랑한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코스 요리를 맞춤형 서비스로 즐길 수 있어 더욱 각광을 받는다.

[공주님과 함께 공주 식탁을 만드세요!] H사 접시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또는 ‘남자친구’ 등에 등장한 명품 그릇이다. 200년 전통의 지닌 최고급 도자기 브랜드로, 해당 제품은 수작업으로 작업한 섬세한 핸드프린팅이 돋보인다. 얇고 가볍지만 단단하고 견고해서, 보기도 좋고 쓰기도 좋다는 평가다.

[식탁의 화룡점정은 커트러리다!] 1964년 포트투갈에서 탄생한 C사의 커트러리는 고급 커트러리의 대명사다. 100% 수공예로 제작하는 고급스러움으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이나 특급 호텔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졍현이 애용하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아울러 J사 커트러리는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이탈리아의 맛, 우리 집 식탁에서도 먹힐까?] G사 화덕 피자 오븐은 홈메이드 화덕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화덕에서 구운 바로 그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실제 전통 화덕에 가까운 약 400℃의 강략현 화력을 뽐낸다. 쿠키와 파이 등 또한 요리가 가능할 정도로 활용도가 높다.

[식탁의 품격을 좌우하는 예술작품?] 간결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I사의 화병은 핀란드 디자인의 거장 알바 알토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포춘이 선정한 위대한 현대 디자인 2위에 오르며, 시대를 초원한 명작으로 불린다. 숙련된 장인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내고 있다고.

[레스토랑처럼 완벽한 커피의 맛] P사 커피머신은 좋아하는 향미의 원두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원두 분쇄부터 커피추출까지 알아서 다 해주는 ‘착한 제품’이다. 부엌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사이즈와 디자인이 각광을 받으며, 풍부함 우유거품을 내는 기능 등이 탑재돼 있어 홈 카페를 완성한다는 후기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