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양연화’ 박시연, 이보영과 함께하려는 유지태에게 ’나 버리지마”…김영훈은 이보영이 유지태 말 듣고 재결합 거절에 ‘실망’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박시연이 이보영과 함께하려는 유지태에게 자신을 버리지 말라고 매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17일 tvN 주말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8회’에서는 재현(유지태)은 내부고발자로서 회사에서 위태로운 중에서도지수(이보영)을 위해 세훈(김영훈)에게 맞서게 됐다. 

 
tv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 방송캡처
tv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지수(이보영)는 재현(유지태)과 마지막 인연이었던 강촌으로 향했고 재현(유지태)는 지수가 있는 곳을 알고 강촌으로 찾아왔다.

지수는 "선배와 이제 정말 헤어져야 할 것 같다"라고 했고 재현은 "인연을 마무리 하기 위해 백만년에서 20여년 이제 한발짝 띤 건데 무슨 이별을 해. 네가 왜 그런 선택을 한 건지 이제 알았다. 나 때문에 한 선택이니 내가 바로 잡을 거다"라고 말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재현(유지태)은 지수의 전남편 세훈(김영훈)을 찾아가서 "저도 모르게 저를 인질로 잡고 있었더군요. 동영상 세상에 알리십시오. 불륜을 저지른 아이엄마에게서 아이를 데려가세요. 아이를 잃은 지수는 내가 데려갑니다"라고 말했다. 

같은 시각 서경(박시연)은 지수(이보영)를 만나서 "두 사람 서로 사랑했던 것 같은데 왜 헤어졌냐?"라고 물었고 지수는 "제가 버렸어요. 한순간에 삶이 무너졌는데 내 절망과 분노가 날이 설때로 서서 그 사람까지 할퀼가봐 무서웠다. 고통을 나누면 고통이 반이 되는게 아니라 괴물이 됐을거다"라고 답했다.  

또한 세훈(김영훈)의 사무실 앞에서 재현을 기다리던 영우(이태성)는 " 나는 형이 좋았다. 그래서 운동도 형이 해서 따라 한거다. 하지만 지금 형이 무모한 일을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지수는 세훈(김영훈)에게 전화해서 "말을 바꿔서 미안한대. 나 당신한테 못 돌아가겠어. 어떻게 되었든지. 맞서보려고"라고 말했고 세훈은 서경에게 전화를 해서 지수가 재결합을 못하겠다고 한 사실을 알렸다.

또 서경(박시연)은 재현에게 "당신이 잃어버린 것을 알게 됐어. 당신이 그것을 찾게 되면 축하해주려고 했는데 그렇게는 못하겠다. 나 버리지마. 너무 자존심 상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tvN 주말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