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효진,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 보여준 남다른 몸매 관리 비법?…키까지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삼시세끼 시즌5'에 출연해 유해진, 차승원, 손호준과 케미를 보여준 공효진이 화제다. 

15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시즌5'에서는 공효진이 출연해 죽굴도의 라이프를 직접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공효진은 눈에 뜨자마자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며 아침을 맞았다. 손호준은 "춥지 않았냐"고 물었고, 공효진은 "늦게 일어났나"라고 물으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tvN '삼시세끼 시즌5' 방송 캡처 
손호준은 무전기를 들거온 유해진을 보고 놀란 모습을 보였다. 유해진에게 "어디가냐"고 물었고, 유해진은 "신경꺼"라고 말했다. 도중 차승원은 아침 메뉴를 고민했고, 재료를 다행히 발견하며 김치를 꺼내들었다. 

아침 메뉴는 김치찌개라고. 김치에는 사연이 있었다. 첫날 담근 차승원은, "날씨 좋으면 볕에다 놓자"고 했지만, 계속되는 비로 전기장판과 난로 옆자리에서 푹 익혔다고. 이어 햇살과 첫 만남한 김치는 푹 익혀 주재료로 등장했다. 

이어 차승원은 기름에 김치를 붓고, 소세지를 넣고 요리를 시작했다. 간단한 찌개지만 게스트 공효진을 위한 한끼가 시작된 것. 또한 공효진은 손호준과의 대화에서 "나랑 나이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고 말하며, 사실은 4살 어린 동생임을 알렸다. 덧붙여 공효진의 키는 170cm가 넘는다고.

한편 공효진이 출연한 tvN '삼시세끼 시즌5'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17일 오후 3시 51분, 오후 8시 40분 XtvN을 통해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