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블레스유2' 박세리, 알고 보니 미식가?…삼겹살-대창꼬치 맛집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밥블레스유2' 박세리가 남다른 미식가 면모를 보인다.

지난 11일 올리브 '밥블레스유2'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예고) 소문난 미식가 인생언니 박세리 Pick 메뉴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올리브 '밥블레스유2' 네이버 TV캐스트
올리브 '밥블레스유2' 네이버 TV캐스트
공개된 예고에서 김숙은 박세리에게 "듣기로는 미식가를 넘어서 되게 까다롭단 얘기가 있다"고 물었다. 이에 박세리는 "웬만해서는 그닥 그렇게 맛있다고 해야 되는지라는 생각을 (안 한다)"고 답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서울 3대 삼겹살집 중 한 곳이 등장했다. 삼겹살을 맛본 박세리는 "오늘이 진짜 먹는 데 최고인 것 같다"고 평가했다.

특히 박세리는 "진짜 맛있는 데가 있다"며 대창꼬치 맛집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대창꼬치를 맛본 출연진들은 "야 이거 너무 맛있다", "하나하나 빼 먹을수록 립글로즈처럼 기름이 있다"고 감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박세리가 출연하는 올리브 '밥블레스유2' 9회는 오늘(14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