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같이 소주나 한잔?"…'수미네 반찬' 장동민, 박세리 향한 묘한 시그널 날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수미네반찬' 장동민이 박세리를 향해 시그널을 보냈다. 

18일 방송된 tvN '수미네반찬'에서는 장동민과 박세리가 핑크빛 기류에 휩싸였다. 

이날 장동민은 태릉촌 식단에 관심을 보였다. "진짜 맛있다"고 이구동성한 이들은 "체중조절해야하고 감량해야하는 스포츠는 맘대로 못 먹는다. 농구는 그럴 필요가 없어서 막 먹는다"고 이야기했ㄷ.

이어 하승진은 "점심시간이 되면 수백명의 선수들이 점심을 먹으러 간다. 다들 눈치보면서 빨리 걷는다"고 설명했다. 이상화는 "난 그래서 11시 반에 가서 기다렸다. 오빠네는 12시 넘어서 와서 그런거야"고 이야기했다. 

식사를 하던 도중 장동민은 "이상화와 하승진은 집에 가서 해줄 사람이 있는데 박세리 씨는"이라고 입을 열었다. 어이없다는 미소를 지은 그는 "동민 씨도 같은 상황 아니냐"고 답했다. 

'수미네반찬' 캡처

김수미는 "같은 상황이니까 자꾸 어떻게 해보는거야"라고 위로했다. 그러면서 "올해 넘기지 말고 연애 좀 해. 연애할 때 됐잖아"라고 조언했다. 

이에 장동민은 "소주나 한잔 합시다"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김수미는 "소주 말고 와인해라"라며 부추기는 모습을 보였다.

‘수미네 반찬‘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됨으로써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전무후무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