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런닝맨’ 유재석X김종국, 세븐틴 민규는 최시원-강타 계보라 “플레디스가 아닌 SM 스타일”…김종국 생일잔치 지석진이 ‘보약 사주기 당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유재석과 김종국이 세븐틴 민규를 슈퍼주니어 최시원, H.O.T. 같아 계보의 얼굴이락 SM스타일이고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0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전소민, 송지효, 이광수가 게스트로 나온 가수 전효성과 세븐틴 민규와 함께 김종국 생일 특집 '산중호걸 호랑이 생일잔치 레이스'를 펼치게 됐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이광수는 오프닝 멘트에서 "조인성과 동반 건강검진을 받았다"라고 하면서 "조인성이 건강검진비를 내줬다"라고 밝혔다. 이에 하하는 이광수에게 "집사 역할을 하면 월급은 받는 거냐? 주 50시간 이상 일한다던데"라고 하며 '이광수 집사설'을 제기했다.

이어 플래카드 관련 토크가 나오자 유재석은 "이광수 동네에는 조인성과 건강검진 같이 받았다는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며 이광수 놀리기를 했다. 김종국은 이광수에게 "아 조인성 모시고 갔어. 그런데 오늘 따라 옷을 쪼다같이 입고 나왔냐?"라고 말했다. 

이에 게스트로 나온 전효성은 "나와서 10분 동안 이광수 욕만 들은 것 같다"라고 하며 놀렸고 이에 이광수는 세븐틴 민규에게 "모두 똑같다. 왜 웃냐?"라고 화풀이를 했다. 

운동 마니아 김종국의 생일을 맞아 방송국 내 헬스장에서 진행하게 됐는데 김종국은 헬스장에 들어서자마자 "놀이공원에 온 기분이야"라고 하며 시종일관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김종국은 케이크가 등장하자 "내가 제일 싫어하는 거"라고 하면서 쑥스러워했고 멤버들은 김종국을 위해 생일 노래를 불러줬다. 

게스트로 세븐틴 민규가 등장하자 유재석은 민규에게 종국이가 좋아하는 얼굴이다. 얼굴에 계보가 있다. 강타와 최시원"이라고 말했다. 이에 전효성도 "진짜 SM 스타일이네"라고 했고 멤버들은 양세찬에게 "세찬이 같으면 어디 상이냐?"라고 했고 유재석은 "나는 알겠다. 오양수산"이라고 답했다. 

이어 헬스 기구를 이용한 팀 결정전이 진행 되면서 운명의 짝꿍 팀이 이어졌는데 오늘의 주인공인 김종국과 서로 짝이 되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김종국 취향의 운동 기구를 골라서 팀 결과는 김종국 팀으로 양세찬과 세븐틴 민규가 유재석팀으로 이광수, 전효성, 지석진 팀으로 하하, 송지효가 함께 하게 됐다.

멤버들은 첫 번째 미션으로 소리만 듣고 음식 맞히기를 하게 됐는데 송지효는 먹방 ASMR을 진행했고 먹방에 익숙한 다른 멤버들에 대해 나는 먹방이 처음이다. 솔직하게 그냥 먹겠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막상 먹방을 하자 감칠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깔스러운 먹방 사운드와 먹방 멘트까지 선보였다.

유재석은 송지효의 "매워"하는 소리를 캐치하고 짬뽕이라고 맞추게 됐고 지석진은 김종국이 양념게장을 먹는 소리를 듣고 바로 답을 맞췄다. 또한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먹방을 했는데 하하는 수준급의 먹방 사운드를 했고 이광수는 어떤 음식인지 도저히 알 수 없게 더러운(?) 소리를 내며 멤버를 혼란에 빠뜨렸다.

두 번째 미션으로 영화의 명장면을 그려서 맞추는 게임을 했는데 전효성은 내부자들의 '이병헌 가짜손'을 그렸지만 유재석과 이광수는 맞추지 못했고 송지효가 발솜씨로 그린 원빈을 하하가 맞추게 됐다.

또 유재석이 그림을 그릴 차례가 되자 지석진은 "유재석 그림 못그리기로 유명하다. 하하하 웃을 준비해"라고 경고했고 유재석은 영화 기생충을 표현하기 위해 알아볼 수 없는 기생충을 그리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런닝맨’은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고, 끊임없는 질주와 긴박감 넘치는 대결을 통해 대'한민국 랜드마크들의 숨겨진 모습을 전격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