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 정기점검 진행돼 접속 불가…10.9 패치로 버프받는 챔피언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의 정기점검이 진행 중인 가운데, 이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이엇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9일 서버 안정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점검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총 5시간이며, 점검으로 인해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를 이용할 수 없게 된다.

랭크 게임은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 상태라 현재는 접속이 불가하다. 점검 이전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롤 공식 홈페이지
롤 공식 홈페이지

더불어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이번 점검은 게임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점검이 끝나면 10.9 패치가 적용될 예정이며, 일부 챔피언을 비롯한 시스템 밸런스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내역에 따르면 초가스와 피들스틱, 나르, 케인, 리산드리, 퀸 등은 버프를 받고, 바드, 카서스, 나미, 트런들, 오공 등은 너프를 받는다.

또한 FPX 말파이트, FPX 베인, FPX 리 신, FPX 갱플랭크, FPX 쓰레쉬가 패치 기간동안 출시되며, 5월 3일 밤 11시 59분에 소환사의 협곡 랭크 스플릿 1이 종료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