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오브레전드(롤), 4월 첫 점검 완료…10.7 패치 노트 업데이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1일 업데이트 점검을 완료했다.

1일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운영진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이날 오전 6시부터 46분간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10.7 패치 노트도 공개됐다. 지난 패치에 이어 개인, 2인 랭크 게임에서 양 팀의 2인 사전 구성 팀 간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자유 랭크 및 일반 게임에도 적용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으나 해당 게임에서는 사전 구성 팀의 팀원수가 다양해 양 팀에 공평하게 적용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 운영진의 설명이다. 운영진은 “사전 구성 팀 간 밸런스가 개인, 2인 랭크 게임에 적용된 후 결과를 확인해 다른 게임 모드에 적용할 수 있게 조정하겠다”고 밝혔다.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또한 단일 챔피언(챔피언 및 시스템 변경)과 무작위 총력전(챔피언 로테이션 업데이트 및 챔피언 밸런스 변경사항)을 개선했다. 챔피언에서 오래된 공포 피들스틱이 합류한다. 이전 패치에서 조정된 아칼리의 궁극기는 사용이 어려워졌지이번 패치에서 그 만큼 위력이 상향됐다. 이외에 코르키, 갈리오 등 일부 변경됐다. 

뿔보 코스프레 베이가,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 파자마 수호자 코스프레 우르곳, 파괴의 신 사이온, 파괴의 신 말자하, 파괴의 신 마오카이 등이 이번 패치 기간 중 출시된다.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도 공개됐다. 이번 패치에서 가장 눈여겨 볼 부분은 새로운 체계의 도입이다. 세 개의 새로운 ‘은하계’가 등장한다. 챔피언 밸런스 변경으로 인해 5단계 챔피언 위력이 약간 하향된다. 

이외에 더 자세한 패치 노트는 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