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막걸리 한 잔’ 영탁, 긴머리+한복 자태 뒷모습 공개→광고 일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영탁의 한복 입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28일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에는 “어제 영탁 명품포스 퀴즈의 정답은요..‘영탁 막걸리’ 막걸리 한잔~~하실래요? #화랑탁 #영탁막걸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빛의 한복을 휘날리고 있는 영탁의 뒷모습이 담겨 있었다. 긴 생머리와 함께 화랑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그의 뒷모습 자태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앞서 예고된 막거리 광고의 한 장면인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기대.. 영탁 찐 이야”, “옴마야 대박사건!!뒷태 너무 멋지십니당”, “저 뒤태 역시 영탁 우리 가수님은 뭘 입어도 멋짐 폭발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공개된 피드에서도 영탁의 막걸리 광고 촬영을 연상케 하는 글로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조금씩 공개되고 있는 광고 스포일러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탁은 ‘미스터트롯’에서 ‘막걸리 한 잔’ 무대를 구수하게 소화하면서 실제로 막걸리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특히 그의 이름을 딴 ‘영탁막걸리’가 5월 출시될 예정이다.

영탁은 2007년 ‘사랑한다’로 데뷔했으며 ‘미스터트롯’을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맞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