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SNS화제맛집’ 통문어떡볶이+3단 편백찜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8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생생현장>-코로나19 극복! 한돈 드라이브 스루 현장, <SNS 화제 맛집>-통문어떡볶이 & 3단 편백 찜, <장사의 신>-연 매출 19억! 문어갈비해천탕,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263번째 미션! 경상남도 하동군 편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이날 방송된 SNS화제맛집 코너에서는 통문어떡볶이 맛집과 3단 편백찜 맛집을 소개했다. 먼저 찾은 곳은 부산 중구에 위치한 통문어떡볶이 맛집이다. 이곳은 퓨전요리 전문점으로 음식들을 재해석해 색다른 음식들이 많아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다. 세이로무시, 통문어튀김국물떡볶이, 사골닭도리탕, 비어캔치킨, 베이비꽃게양념튀김 등의 메뉴가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다.

이어 찾은 곳은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3단 편백 찜 맛집이다. 생방송오늘저녁 756회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소문난 맛집이다. 손님들은 여긴 정말 맛있어서 늘 믿고 먹는다, 맛집이라고 해서 와봤는데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것 같다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매일 16:00 - 01:00이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한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