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슬기, 유튜브 채널 개설 "신랑이 포토샵으로 채널 꾸며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박슬기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지난 6일 박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히힣 신랑이 포토샵으로 채널을 꾸며줬어요. 예전에 배웠는데 하나도 기억이 안나요. 아이를 낳으며 뇌도 낳는다는 말이 #팩트 #왕고모소피아 #개인방송국 #유튜브꿈나무 #왕고모방송국 #오늘은이거 #업로드는내일 #오늘은이만좀쉴게요 #안녕히주무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렸다.

 

박슬기 유튜브
박슬기 유튜브

 

'왕고모소피아'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에는 박슬기의 커버 영상들이 업로드되어 있다. 박슬기는 "아이돌의 꿈은 그대로지만 이천년 묵으며 빠른가사, 음정, 박자감각이 제로다. 천구백년만 젊었어도... 피의자식들의 응원으로 이 왕고모가 다시 일어설 수 있다. 노래제목처럼 이곳에 거짓말처럼 'on'하는 4월 1일 오늘! 부끄럽지만 부디 이해바라며 경청바란다, 피의자식들아"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ON'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피의 자식들아, 나 왕고모. 고독사하지 않으려고 벰파이어가 되었다. 그러나 이천년 내내 고독하다. 주변을 돌보는 따뜻한 봄같은 피의자식들이 되어라"라는 글과 함께 2NE1의 'LONELY' 커버 영상을, "피의자식들아, 나도 나일때가 좋다. 왕당숙이나 왕이모보다 왕고모가 입에 좀 감기지? 우리 남과 비교하지 말고 나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글과 함께 있지(ITZY)의 'WANNABE'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박슬기의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슬기 파이팅. 구독 좋아요"(pjy**), "잘 만들었다"(ro**)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슬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