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은경, 배철수 지목으로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영상’ 다음 지목은?…“하루빨리 모두가 평소와 같이 마주 볼 수 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배우 심은경이 배철수의 지목으로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영상에 참여했다.

지난 4일 심은경 소속사 매니지먼트AND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배우 심은경 ‘코로나 극복 릴레이’ 응원 영상”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심은경은 “안녕하세요. 배철수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서 뜻깊은 릴레이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며 “언제나 저를 잊지 않고 항상 응원해주시고 코로나19 극복 릴레이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신 배철수 선배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고 말했다.
 
심은경 / 소속사 매니지먼트AND 인스타그램
심은경 / 소속사 매니지먼트AND 인스타그램
그는 “세계가 큰 아픔을 겪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고 계신 의료진분들과 방역당국의 모든 분의 노고와 환자분들의 슬픔은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마음이 무겁고, 아프다”며 “의료진 한 분 한 분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하루빨리 모두가 다시 마주 보고 대화할 수 있는, 평소와 같은 일상생활이 유지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손 씻기, 손으로 눈, 코, 입 만지지 않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잘 지키면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된다. 저도 꼭 잊지 않고 잘 지켜나가도록 하겠다. 이 릴레이가 많은 분께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머니게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성민을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목했다. “선배님 릴레이 극복 영상에 동참해주셔서 많은 분께 힘이 돼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릴레이에 참여한 심은경은 진심 어린 한마디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랜만에 등장한 심은경에 많은 팬은 반가움을 전하기도 했다.

심은경은 최근 tvN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한 바 있다. 또 일본 영화 ‘블루아워’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