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5년 동안 기다려준 팬들 감사…마지막 촬영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하이바이마마’ 김태희가 팬 간식차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5일 김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LL FOR TAEHEE 팬카페에서 준비해주신 간식차 덕분에 어제 퇴근길 차 안에서 늦은 밤 야식파티를 거하게 했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어제 유난히 지치고 배고팠는데....5년동안 기다려주셔서 넘 감사하고 또 5년은 안 기다려준다니 최선을 다해 차기작을 준비하도록 할게요”라며 “이렇게 좋은 배우들, 스텝들과 함께 매일매일 감사한 마음으로 유리를 연기할 수 있어서 지난 5개월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어요”라고 말했다.
 
김태희 인스타그램
김태희 인스타그램
김태희는 “마지막 주 분량을 촬영 중인 지금, 유리의 마음으로 함께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여러분께 제일 감사드려요~~마지막까지 힘낼게요~!!ALL FOR TAEHEE 여러분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팬들이 보내준 간식차 앞에서 손가락 하트를 하고 있다.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그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미모로 시선을 끌었다.

최근 김태희가 출연 중인 ‘하이, 바이마마’에서 차유리 역으로 5년 만에 찾아왔다.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주 결방에 최종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하이, 바이마마’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로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