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이승환 무대 스포…지난주 이어 ‘공연의 신’ 면모 뽐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MBC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2탄이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승환의 무대 스틸컷이 선공개돼 눈길을 끈다.

26일 오후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서는 "<※스포주의> 이런 스포는 해야 옳습니다-☆ 끝나지 않았음 좋겠는 '방구석콘서트' 2탄!"이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연의 신' 이승환의 모습이 담겼다. 예고편에 나온 것을 토대로 추측해봤을 때, 사진에 담긴 그의 모습은 '백야'와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부르는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꺄아아아 이런 스포 감사합니다!"(***ms), "진짜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ㅜ"(***08), "퀄리티가 다른 소리장인♥"(***80), "방구석1열 본방사수!!!"(***44)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번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지난 21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 - 방구석 콘서트' 마지막 무대에 등장했던 이승환은 '슈퍼히어로'를 열창하며 '공연의 신'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무대를 선보였다.

유튜브 채널서 선공개된 이승환의 '슈퍼히어로' 선공개 영상은 26일 오후 3시 57분 기준 15만 2,439뷰를 돌파했다.

'방구석 콘서트' 특집은 코로나19 사태로 모든 공연, 예술계가 멈춘 뒤 이를 방구석에서 관람하자는 취지로 시작됐으며, 촬영은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됐다.

지난주까지의 방영분에서는 뮤지컬 '맘마미아' 팀과 장범준, 지코(ZICO), 이승환, 김광민 등이 나선 바 있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출연하는 이승환을 비롯해  AOMG, 혁오, 잔나비, 새소년X선우정아, 이정은, 이자람, 그리고 유산슬과 송가인의 콜라보 무대가 예고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