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장범준→지코, 방구석 콘서트 후 남긴 이야기…“코로나 이겨낼 것”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놀면 뭐하니'가 방구석 콘서트 1부 무대에 참여한 뮤지션들의 소감을 공개했다. 장범준, 뮤지컬 '맘마미마' 팀, 지코 등이 전한 메시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1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TV캐스트 등을 통해 방구석 콘서트 출연자 인터뷰를 공개했다. 해당 인터뷰에는 장범준, 지코, 뮤지컬 '맘마미아' 팀이 등장해 다양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무대에 오른 장범준은 "보컬 레슨에서 배운대로 호흡을 많이 써서 크게 불렀다. 오랜만의 무대이기도 했고, 크게 불러서속이 되게 시원했다. 노래 재미있게 많이 만들고 있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장범준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장범준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이어 장범준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남겼다. 장범준은 "제가 얼마나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 될지 모르겠다"라며 "조심하고, 지금 나라에서 해주는대로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한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뮤지컬 '맘마미아' 팀도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이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맘마미아'의 홍지민은 "'방구석 콘서트'로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너무나 고생하시는 우리 의료진들, 관계자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사실 지금 다 어렵다. 저희 기운내서 극복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뮤지컬 '맘마미아' 팀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뮤지컬 '맘마미아' 팀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신영숙은 "한국 사람들은 절대. 그 어느 나라에 비해 뒤지지 않는 엄청난 긍정의 힘과 파워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 어떤 나라보다 대한민국이 코로나19를 극복해내고 승리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블락비 지코는 "좋지 않은 상황 때문에 여러모로 고생을 하고 있는 여러분들. 저희 모두 힘내서 이 여파를 이겨내고, 다 같이 좋은 일만 가득한 그 날을 같이 만들어보자"라며 희망은 찾아 올 것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지코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지코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놀면 뭐하니'가 해당 영상을 공개한 이후 네티즌들은 "모두 잘 견디고 이겨내서 콘서트무대 빨리 보고 싶다"(미****), "장범준 뮤지컬 '맘마미아' 배우분들 지코 유재석씨 고마워요"(PU****), "놀면 뭐하니 너무 사랑해요"(eve9****), "다들 멋지셨어요 누구랄것도 없이요 방구석 콘서트 잘 봤습니다"(mp34****)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놀면 뭐하니'는 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이 취소된 아티스트들과 함께 '방구석 콘서트'를 기획해 선보였다.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는 장범준, 뮤지컬 '맘마미아', 지코 외에도 혁오 밴드, 이승환, 송가인, 유산슬, 새소년 등이 함께 참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