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계인 근황? "척추관 협착증으로 전신마비 위험…수술 후 손도 못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이계인이 부상으로 수술까지 해야했던 근황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채널A '행복한 아침'에는 배우 이계인이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밝혔다.

이날 이계인은 지난해 10월 큰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몸이 거뜬하기보다는 거뜬한 척을 하고 있다. 사실 너무 아프고 고통이 오래가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계인이 수술을 했던 이유는 30년 전 촬영 중 당했던 사고때문이었다. 그는 "낙마 사고를 당했다. 전투신에 떨어졌으면 활영 역사에 멋있게 남았을텐데, 조용한 신에서 떨어졌다"고 회상했다.

채널A '행복한 아침' 방송 캡처
채널A '행복한 아침' 방송 캡처

이어 "제 대사가 '예, 폐하' 한 마디 하는 거였는데, 말이 상태가 안 좋더라. 말도 며칠 밤을 샜으니 졸렸을 것"이라며 "말이 제 대사에 놀라 자빠져서 저는 날아갔다. 투구를 써서 살았는데, 5분간 정신을 잃었다"고 설명했다.

당시 상황에 대해 "그 순간에도 200명이 막 웃더라. 5분간 찬물을 끼얹었다"고 밝힌 이계인은 "그때는 박카스에 진통제 하나를 먹었다. 그리고 30년이 지났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중간에 신호가 오기도 했다. 최근에 MRI 촬영을 했는데 척수가 눌렸다고 하더라. 척추관 협착증이라고 들었다. 전신마비가 될 상황이었다"며 "주치의 선생님은 3달이면 회복이 된다고 했는데, 수술 후 손도 못 올리겠더라"고 당시의 고충을 전했다.

한편 1952년생(올해 나이 69세)인 이계인은 MBC 5기 공채 출신 배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