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모던패밀리’ 백일섭-이계인, 낚시터서 낚시대결 벌여…‘나이 잊은 열정’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7.12 23: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모던패밀리’ 백일섭과 이계인이 낚시 대결에 나섰다.

12일 오후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이계인과 낚시 대결에 나선 백일섭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계인이 먼저 낚싯대를 당겼지만 붕어는 이미 자리를 떠난 뒤였다. 이에 아쉬워하던 이계인은 다시 낚싯대를 던졌다.

백일섭은 “아버지에게 낚시를 배웠다. 감성돔 낚는 거(를 배웠다)”고 말하며 추억 여행에 떠났다. 그때 백일섭의 낚싯대에 소식이 왔지만 그 역시 허탕을 쳤다.

백일섭은 “꼭 이럴 때 입질한다. 한 눈 팔 때 입질한다”고 안타까워했다.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입질은 계속됐지만 한 발 느린 챔질에 두 사람 모두 붕어를 잡지 못했다. 이에 의욕을 잃던 이계인의 낚싯대에 드디어 큰 입질이 왔고 결국 이계인은 큰 붕어를 잡으며 기세등등해했다.

하지만 붕어는 백일섭의 낚싯대 가까이 다가갔고 결국 줄이 얽혀버렸다. 백일섭은 “침착해라”고 조언했지만 이계인은 결국 붕어를 놓치며 아쉬움을 자아냈다.

백일섭은 1944년생으로 올해 나이 76세인 배우다. 그는 지난 1965년 KBS 5기 공채 탤런트으로 데뷔했다. 이계인은 1952년생으로 올해 68세인 배우다.

MBN ‘모던패밀리’는 갓 살림을 차리기 시작한 신혼부부부터 결혼 생활을 마친 졸혼 가정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스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색색깔깔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