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편 이태성이 반한 '갈비찌개' 맛집은 어디길래? "어디에도 없는 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편에서 이태성이 출연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편에는 게스트로 배우 이태성이 출연했다.

이날 이태성은 "어디에도 없는 맛이다"라며 파김치가 들어간 갈비찌개를 맛 보고 반했다.

이태성은 놀라운 맛에 반하며 "없는 맛이다. 잘 못 먹어보지 국물 맛이다"고 말했다.

이에 허영만은 "응? 뭐가 없는 맛? 아...흔하지 않은 맛이라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영만은 "무슨 토마토케첩 들어간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이태성 /
이태성 /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편 갈비찌개

이태성은 또 혼란스러운듯 "아는 맛이 섞였으나 어디에도 없는 맛이다"라고 갈비찌개를 맛평가했다.

이 국물 맛을 표현하면서 허영만은 "뭐 때문에 이런 맛이 날까? 토마토 케첩 맛이 난다"고 말했다.

이에 두 사람은 토마토 케첩 맛이 왜 나는지 이유를 알기 위해 주인장을 부른다.

갈비찌개 주인장은 "아니 그런데 맛이 없어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자 이태성은 "아니요. 맛있다"고 황급히 대답한다.

허영만은 "다른 사람들은 뭐라고 그래요?"라며 되묻자 식당 주인은 "독특한 맛이라고들 말하더라"고 답했다.

이에 허영만은 "독특한 게 토마토케첩 맛이다"며 이태성은 "없는 맛은 분명하다"고 덧붙였다.

갈비찌개 집 사장의 아내 이영선 씨는 "30가지가 넘어요 (국물에) 들어가는 게"라고 갈비찌개를 설명했다.

한편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