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봄 내음 솔솔 풍기는 한강 라이딩+먹방...대배우의 특별한 하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배우 이시언의 열정 가득한 유쾌한 일상이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이시언이 어제(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의문의 먹방부터 열정 가득한 펜싱 도전기까지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장소를 불문하고 어디서든 빵빵 터지는 활약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MBC ‘나 혼자 산다’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날 이시언은 기상과 동시에 각종 영양제와 단백질 셰이크를 철두철미하게 챙겨 시선을 끌었다. 이어 포근한 봄바람을 온몸으로 맞으며 라이딩에 나서는 등 체력 증진을 위한 하루의 시작을 알렸다. 

열심히 자전거 페달을 밟아 한강에 도착한 이시언은 편의점을 방문, 식욕을 자극하는 ‘얼장 조합’을 선보이며 화사의 ‘편의점 먹방’ 따라잡기에 나섰다. 그러나 맛있다는 말과는 달리 무미건조한 표정, 딱딱한 말투로 도저히 맛을 가늠할 수 없는 의문만 남겨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절친한 친구 배우 이동진과 그의 아내 김지연 선수와의 인연으로 펜싱에 도전, 설레는 모습으로 의도치 않은 귀여움을 안겼다. 하지만 시작도 하기 전 몸을 풀기 위한 워밍업에도 힘겨워 해 명불허전 얼장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펜싱 타임에서는 평소 무지개 회원들에게 놀림을 받았던 ‘팔자걸음’이 빛을 발휘, 고난도의 동작을 가뿐히 따라 하며 ‘펜싱 신동’의 탄생을 알리기도. 

특히 이시언은 시합을 앞두고 도발하는 이동진에게 “아마추어한테 이런 얘기 듣고 싶지 않아!”라고 승부욕 강한 태도까지 보였다. 빠르게 점수를 따내고 싶은 마음과 다르게 좀처럼 경기가 진전되지 않자 이동진의 아내이자 펜싱 세계 랭킹 4위를 자랑하는 김지연 선수에게 팁까지 전수받으며 ‘승리’라는 영광을 누렸다. 

이처럼 이시언은 시원한 한강 라이딩부터 승부욕 넘치는 펜싱 경기까지 펼치며 건강한 하루를 보냈다. 버라이어티한 하루로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물들이고 있는 이시언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