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럭셔리 끝판왕, 카일리 제너 딸 돌선물로 놀이동산 만들어줘-3억원 강아지 결혼식-102억 인형의 집-레이디 가가의 마이클 잭슨 유품 모으는 클래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스웨그 폭발! 럭셔리의 끝판왕!' 1위부터 12위가 나왔다. 

21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176회’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스웨그 폭발! 럭셔리의 끝판왕!'을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입이 떡! 최고가의 음식'이 나왔는데 패스트푸드인 햄버거가 있는데 햄버의 날을 기념해서 만들어진 2000유로(한화 260만원)의 햄버거가 나왔다.

이 햄버거는 금칠에 랍스터와 캐비어, 최고급 송로버섯, 빵은 금보다 비싼 향신료 샤프란등 세계 최고급 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인데 이 특별한 햄버거를 맛보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다고 했다.

이어 태국의 두리안이 최고가의 금액으로 낙찰되는 모습이 나왔는데 경매가는 150만바트(한화 약 5700만원)이라고 전했는데 태국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품종으로 매년 몇개 안되는 생산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고 했다.

11위는 '하룻밤에 1억 2천만원 세계 최고가 호텔방' 이 나왔는데 최고의 시설과 내부구조로 갖춰진 이 호텔 스위트룸을 이용하려면 예약이 필요하다고 했다. 

10위는 '할리우드 스타의 플렉스 한 자식사랑'이 나왔는데 카일리 제너는 딸을 사랑한 나머지 첫 돌에 진짜 놀이공원인 '스토미 월드'를 만들어 줬는데 카일리 제너는 딸 스토미를 위해 맞춤 제작한 샤넬가방과 루이비통 가방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선물했다. 

9위는 '3억 원 짜리 강아지 결혼식'이 나왔는데 동물애호가 웬디 다이아몬드가 주최한 결혼이었다. 이 결혼식에는 반려견 신부 강아지의 드레스는 720만원 하객 식사비는 600만원이고 힙합가수 스눕독,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까지 초대했다. 

8위는 '차보다 비싼 주차장'이 나왔는데 홍콩의 중심가의 더 센터의 주차장 1칸이 11억 8천만원에 팔렸다. 홍콩 도심거리는 주차장이 턱없이 부족해서 주차장의 가격이 금값으로 팔렸다. 미국 투나이쇼를 진행한 제이 레노는 800억원을 자동차 수집에 사용할 정도로 자동차 수지광이다. 

7위는 '덕질도 플렉스 해버린 레이디 가가'가 나왔는데 레이디 가가는 마이클 잭슨의 팬으로 경매장에서 마이클 잭슨의 옷을 55벌이나 구매했다. 그는 세계 각지에서 마이클 잭슨의 유품들을 만들어서 박물관을 만들 계획이라고 했다. 

6위는 '동물들의 초호화 몸값 클래스'가 나왔는데 경매에 나온 반려동물 비둘기를 16억원에 판매되게 됐는데 경주용 비둘기이기 때문이었다. 이 반려동물 비둘기 아르만도의 우승전력으로 16억원으로 판매됐다고 했다. 

이어 2019년 도쿄에서 비단잉어를 흰바탕에 붉은 무늬가 있는 이 잉어는 대만의 잉잉이 24억에 낙찰 받았다. 비단잉어는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잘 키우게 되면 수억원에 팔려서 헤엄치는 보석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전했다. 
 
5위는 '번호로 플렉스 해버린 사람들'이 나왔는데 8888로 이어진 번호를 6300만원으로 낙찰됐다.  부호 피터청은 호주 자동차 번호판은 뒤에 숫자가 낮을수록 희귀하다고 하는데 4로 끝나는 번호를 9억 2500만원에 샀다.

인도의 사업가는 자릿수가 적을수록 로열패밀리로 인증되는 두바이 번호판을 낙찰받게 됐는데 99억 7천만원으로 사게 됐는데 지금까지 12개의 번호판을 구입했다고 했다.

4위는 '102억 짜리 인형의 집'이 나왔는데 일레인은 인형의 집 아스톨라트 성을 실제의 모양과 똑같고 바, 음악감상실, 무기고, 음식등 최고의 디테일을 자랑하며 102억에 팔리게 됐다.

붓털 한가닥으로 그린 초소형 초상화는 220만원, 목재수납장은 600만원, 승용차는 400만원, 그랜드 피아노는 840만원이라고 했다.  

3위는 '억만장자의 플렉스 한 취미생활'이 나왔는데 미국부호 150위로 등극한 루벤스타인은 취미가 기부라고 전했다. 데이비드 루벤스타인이 책 한권을 역대 최고가로 낙찰 받았는데 17세기 청교도 정착민들의 일이 쓰여졌고 미국 최초의 도서로 사본 가운데 두 점만 있는 책이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책을 한화 155억 1375만원에 낙찰을 받아서 도서관에 장기 대여해서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2위는 '4800억 원짜리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가 나왔는데 이 아파트 한 호실이 가장 비싼 아파트는 모나토 오데곤 타워의 스위트룸이었다. 스카이 펜트 하우스는 매일 청소 서비스와 드라이크리닝, 5성급 차에 운전사까지 있었는데 한화 4800억원이라고 했다.

1위는 '억만 장자들의 플랙스한 여행'이 나왔는데 세계최고부자 제프베조스 사비 5000억원을 들여서 우주여행사를 창업했는데 레오나르 디카프리오등의 헐리우드 배우들이 예약을 하고 우주호텔이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됐다. 또한 11박12일 한화 114억원이라고 하는데 72시간 만에 4개월간 예약이 완료됐다고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