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에이런일이' 짬뽕집 종업원 강아지, 계산도 척척 손님들 '깜짝'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종업원 노릇을 톡톡히 해내는 강아지의 모습이 공개됐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세상에 이런 일이'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세상에 이런 일이'

19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부산의 한 짬뽕집에 특별한 직원이 있다는 소식이 이어졌다. 그 종업원의 정체는 바로 열 종업원 부럽지 않은 짬뽕집 사장님의 반려견 '별이'였다. 계산한다는 말까지 전부 알아듣고 계산까지 마쳐주는 별이의 모습에 제작진은 깜짝 놀랐다.

'계산'이란 단어만 들어도 잘 듣고 손님에게로 향하는 별이. 손님은 "귀가 쫑긋하며 계산 말하면 오는 거 봐"라며 신기하고 기특해했다. 이미 이 동네에서는 유명 인사인듯, 별이를 보러 가게를 찾는 손님들도 있었다. 홀 서빙 담당은 오롯이 사장인 아저씨의 몫이고, 별이는 계산을 담당했다.

짬뽕을 맛있게 먹던 손님들은 별이의 그런 모습을 보고 신기해했고, "어, 미친 거 아니야? 대박"하고 깜짝 놀라기도 했다. 서영선 사장님은 "1년 됐겠죠. 이렇게 한 지 1년이 됐어요"라고 말했다. 가게 직원으로서 지켜야 할 철칙 가운데 하나는 한번 문 돈은 절대 아무에게나 주지 않는다는 것인데, 한 손님이 돈을 주고서 다시 가져가려 하자 절대로 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별하게 돈 받는 걸 가르치셨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임영익 사장님은 "아닙니다. 가르친 적은 없어요"라고 말해 더욱 더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조금 전 인터뷰 상황에서도, 반려견 별이는 지갑을 꺼내는 손님을 바로 알아보고 계산을 해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누군가가 계산을 하려는 모습만 보이면 자연스럽게 향하는 별이.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이렇게나 계산을 잘 하는 별이의 모습에 서영선 사장님은 "우리가 일한다고 바쁘게 있어서 모르는데, 이렇게 별이가 돈을 받아 물어서 오니까"라고 말하며 기특해했다. 돈을 받을 때 거스름돈이 나오면 어떡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아직 거스름돈 갖다주는 건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반려견 별이가 가짜 돈을 구분하는 듯 더욱 놀라운 모습을 보여 손님들을 놀라게 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SBS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8시 55분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