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덤 시즌2’ 결말 어땠나? 전지현은 언제…"‘킹덤 시즌3’은 또 1년 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킹덤 시즌2’가 시즌1이 방영된 1년 뒤 공개된 가운데 시즌3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 

13일 오후 4시(한국시간)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된 ‘킹덤 시즌2’는 총 6부작인 1회부터 6회까지가 모두 공개되며 그야말로 ‘정주행’을 하게 만들었다. 

특히나 ‘킹덤 시즌2’는 ‘킹덤 시즌1’보다 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기존 시즌1에서 지적된 문제들을 반영해 더 이목을 끄는 전개를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연출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킹덤 시즌2’ 티저 영상 캡처 

네티즌들은 "진짜 이번 시즌2는 미친 듯", "진짜 너무 재밌더라", "킹덤 시즌3 떡밥을 이렇게 뿌린다고? 나 돌아버려", "넷플릭스는 빨리 킹덤 시즌3을 내놓아라", "시즌3은 이창이 왕으로 가자"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처럼 시즌2의 결말 이후, ‘킹덤 시즌3’이 나와야한다며 "1년간 기다릴 것"이라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나 시즌1에서 시즌2의 ‘떡밥‘을 던진 것 처럼, 시즌2에서도 아직 보여줄 이야기가 남았다는 것. 

‘킹덤 시즌2’ 엔딩에서는 전지현이 무슨 역할로 등장하는지에 대한 실마리 역시 풀렸다. 전지현은 마지막회 엔딩을 장식하며, 단 한컷(10초)임에도 화면을 꽉 채우는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전지현이 "좀비 헌터"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은희 작가는 전지현이 출연 예정인 드라마 ‘지리산’에 출연을 알렸으며, 이에 네티즌들은 "시그널2, 킹덤 시즌3까지 다 만들어달라"며 성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킹덤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화 공개되었으며, 시청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