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 가수 영기, 팀미션 당시 사진첩 공개 "동네오빠 들어주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미스터트롯' 영기가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영기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는데 심심해서 사진첩 정리하다가 ㅎㅎ"라는 글과 함께 '미스터트롯' 팀미션 당시 멤버들과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어 "아놔.첫번째 팬분이 만들어준 그림 왜케 웃기냐ㅋㅋㅋ 댄싱퀸 고마워 탁이형ㅋㅋㅋ 어디 펜션잡고 6명이서 놀러가고싶다. 따로따로는 봐도 한번에 다 모이기가 힘드네요잉ㅎㅎ 팬분들 보고싶으실까봐 연습실에서 놀던 영상 하나 서비스 ~아참 !! 동네오빠 들어주쎄용"이라고 적었다.

영기 인스타그램
영기 인스타그램

그는 "#팀미션#댄싱퀸#박현빈#장민호랑나비#장민호#영탁#신성#영기#임영웅#신인선#트롯맨들#미스터트롯#동네오빠#개수#방콕#코로나조심"이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해투보구 사람이좋다 봤는데 다시보기 지금보구있는데 꼭 성공하셔서 엄마랑 같이 사시는날 빨리오길바래요. 어머니도 넘 예쁘시네요(jeong*******)" "영기님~~ 선한 사람인게보여요!! 꼭 잘될꺼에요(sunga***)" "해투나오신거 보구 감동받아 들렸어요. 항상 응원하고 팬이되겠습니다^^(olivia******)"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영기는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생활고를 딛고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사연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