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민호부터 김호중까지, 결승진출자들의 결승전 미리보기 ‘7人 7色 매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미스터트롯’이 결승전을 목전에 두고 있다. 이에 결승진출자 7인의 맛보기 무대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일 ‘미스터트롯’ SNS에는 “[미스터트롯]드디어 결승, 이제 시청자 몫이다! 톱7 역대급 인생무대 맛뵈기 공개”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시작부터 장민호의 강렬한 생수 퍼포먼스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준결승에서 7위를 기록하며 극적으로 결승티켓을 거머쥔 장민호가 생수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았다. 

그뿐만 아니라 말년 해군장병 김희재의 치명적인 눈빛부터 트바로티 김호중의 비장한 비주얼까지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김호중은 갈수록 잘생겨지는 ‘진화’의 아이콘 면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터트롯’ SNS

막내 동원이의 손끝 디테일이 살아있는 무대는 물론 2030싱글녀픽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한 영탁의 화끈한 골반돌리기, ‘찬또배기’ 이찬원의 귀여운 춤사위도 공개됐다. 또한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임영웅은 무대에서 과감한 액션을 선보여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각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결승전 현장에는 트롯맨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수찬, 옥진욱 등 다른 트롯맨들의 출연까지 예고돼 흥 넘치는 축제의 장을 기대케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영탁님을 보면서 긴 무명시절 보냈지만 참으로 많이 준비된 가수라는걸 느꼈습니다 무대에서 보는 영탁님의 모습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다른 가수분들도 잘하지만 영탁 노래에 무대에서의 끼에 놀라고 감동받고... 제가 트롯에 빠질 줄은^^ 영탁님 고마운 마음 담아 열심히 끝까지 응원하며 지지합니다 영탁 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 (yu99****)”, “트롯계의 샛별 이찬원 (eppo****)”, “김호중 오늘밤도 내일도 영원히 응원합니다 (us*)”, “모두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이번 경연을 통해 많은것들을 얻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전 이번에 영웅을 얻었답니당~^^ (peac****)” 등 참가자들을 향한 응원의 메세지를 남겼다.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미스터트롯’은 대망의 결승전만을 남겨두고 있다. 결승에 진출한 7인 모두 막강한 실력을 지녀 누가 진의 자리를 차지할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 진의 왕관은 마스터 점수,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를 합산해 결정될 예정이다. 

피날레를 장식할 진의 주인공은 12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