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모리스트' 유승호-이세영, 2회 예고 공개…'뜨거운 시청자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승호, 이세영이 출연 중인 '메모리스트'의 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오전 tvN '메모리스트' 네이버 TV캐스트에는 "[2화 예고] 화요일마다 벌어지는 살인! #장도리_살인마를_잡아라"라는 제목의 2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 속에는 사건을 분석하며 "책임지겠습니다"라고 말하는 프로파일러 한선미(이세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타겟, 따로 있구나"라는 한선미의 내레이션과 함께 미소 짓는 초능력 수사관 동백(유승호)의 모습이 등장한다.

tvN '메모리스트' 2회 예고 캡처
tvN '메모리스트' 2회 예고 캡처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는 악수를 제안하는 한선미에 "오케이, 고립이다"라고 말하는 동백의 모습이 담겨 2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고를 본 시청자들은 "내 수목드라마는 이걸로 정했다"(댓**), "벌써부터 재밌다. 둘 공조수사 시작인가요"(베*), "수목 딱히 재밌는 드라마 없었는데 이걸로 딱이네!"(어공주신아***), "진짜 영화보는 거 같았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해서 봤네"(el***), "유승호 이세영 너무 멋있다. 첫방 보고 바로 다음 화 보고 싶은 드라마 오랜만이네요"(drea***), "진짜 너무 재밌네요. 첫 화부터 강하게 끌림. 동백형사님한테"(n***), "범인의 정체가 궁금하다. 동백 형사 초능력으로 한방에 빨리 잡고 정체를 밝혀라"(나이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승호, 이세영, 조성하, 고창석 등이 출연 중인 tvN 새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는 국가공인 초능력 형사 동백과 초엘리트 프로파일러 한선미가 미스터리한 절대악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육감만족 끝장수사극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