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BS, '2021 수능완성' 표지 후보 공개…'수능특강'과는 사뭇 다른 느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EBS가 '2021 수능완성' 표지 후보를 공개했다.

10일 EB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학년도 EBS '수능완성' 표지 후보 설문조사를 시작했다.

'2021 수능완성' 표지 후보는 총 3개로 설문조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투표는 10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EBS 홈페이지

수능완성은 핵심개념 정리와 출제 유형 공략으로 개념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형별, 테마별 문제 해결 방법 및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능 대비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앞서 지난 수능특강 표지는 EBS 캐릭터 '펭수'가 모델로 선정됐다. 펭수는 "EBS에서 아이돌 연습생으로 인기가 높아졌지만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펭수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수능특강으로 수능을 준비하는 선배님들을 응원하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무척 기쁘며, EBS 김명중 사장님께서 수능 강의와 교재를 통해 사교육비 경감과 교육평등에 대해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한 바 있다.

수능특강이 귀여운 이미지였다면 이번 수능완성 후보들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안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뚝딱이로 하지", "1번이 내스탈", "색만 봐도 과목 구별하기 쉬울듯", "3이 깔끔하네요", "3번 완전 정석 수능교재 이미지", "1번과 2번중 고민했는데 2번으로", "뭔가 지금까지 수특수완에 없었던 감성", "난 개취로 3같이 문제집같이 생긴게 좋음"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