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환각과 환청이…" 씨잼, 여자친구 럽스타그램 이어 '마약' 간접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래퍼 씨잼이 수상소감을 통해 '마약'을 간접 언급했다.

지난 4일 힙합 플레이야 힙합 엘이가 주관한 '2020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씨잼은 앨범 '킁'으로 '올해의 힙합 앨범'을 수상했다.

이날 씨잼은 수상소감으로 "내년에 사회에 있으면 가능한 일이지만 뵐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씨잼 / STRIT 유튜브
씨잼 / STRIT 유튜브

이어 "내 노래가 나쁜 행동들을 너무 멋있는 것처럼만 이야기 했다"라며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고 최근에 술을 끊었는데 금단으로 환각이랑 환청이 온다"고 덧붙여 MC 기리보이, 넉살, 더콰이엇을 당황케 했다.

앞서 씨잼은 지난 2018년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더콰이엇은 씨잼의 앨범에 대해 "이 수상 결과에 대해 만족하고 좋은 의미로 충격적이었다"라며 "개인적으로 획을 긋는 작품"이라고 칭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씨잼 어디 프로그램에 나오는거 오랜만이네(sm***)", "씨잼이 받아서 편 ㅡ 안(oct***), "상당히 진보적인 수상식이다!(트러블***)", "씨잼의 시도는 극단적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와중에도 퀄리티 면에서 성공적인 평가를 얻었고 본인이 직접 겪은 드라마를 잘 녹여냈기에 이센스보다 더 받을만하지 않았나싶음(계란**)", "씨잼 많이 차분해졌다(고**), "저거 술 얘기 하는거 맞냐 ㅋㅋㅋㅋ(명*), "ㅋㅋㅋㅋㅋㅋ아니 술 얘기 맞냐 다른게 떠오르는데(junk***)", "술이 아니라 약을 끊은듯(바*)" 등의 반응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