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잼, 여자친구와 수위 높은 럽스타그램 ing…"침대에서 널 보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래퍼 씨잼이 파격적인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래퍼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atching you on my bed"(내 침대에서 널 바라보며)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씨잼의 여자친구는 씻고 난 후 옷을 입으며 머리를 말리고 있다. 여자친구의 얼굴을 쓰다듬고 있는 사랑꾼의 모습도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른 연예인들은 릴레이 기부중인데 여친이랑 침대있는거 올릴 때냐", "이 시국에..럽스타가 과하네", "인생 즐기면서 사네", "부럽다", "여친 부모님 생각해서라도 이런사진은 혼자만보는 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씨잼 인스타그램
씨잼 인스타그램

앞서 씨잼은 지난 1월 여자친구의 사진들을 다수 공개하며 열애 중임을 밝혔다. 그는 "해킹 XX"이라며 여자친구의 얼굴을 공개했고, 침대에 함께 누워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과 백허그하는 모습도 게재했다.

사진 속 씨잼과 여자친구는 행복한 얼굴로 장난을 치거나 다정하게 스킨십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여친의 가슴을 잡는 등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지난 24일 "내 여자한테 왈왈 거리는 애들아 내 변호사님 목소리를 듣게 될 거다 very soon"이라는 게시글을 올리며 악플을 작성하는 네티즌들에게 경고했다.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 소속 래퍼 씨잼은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마약 혐의로 물의를 빚기도 했다.


추천기사